핫티몰 블록큐브 입체 젤리 아이폰케이스 감성적인 디자인으로 기분전환

안녕하세요 뷰스타 흄흄입니다!

평소 스트레스를 받거나 기분전환을 하고 싶을 때, 핸드폰케이스로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고는 하는데요 ㅋㅋ

평소 끼던 케이스가 범퍼케이스로 보호력으로는 안정적이지만 두께감이 두꺼워 자꾸 손에서 놓쳤었는데, 오늘은 3D 구조의 유니크한 블록큐브 입체 젤리 아이폰케이스를 핫티몰에서 만나봤어요!

핫티몰

블록큐브 입체 젤리

컬러 웜 화이트

가격 17,800원

핫티몰은 배송도 귀여운 호랑이 패키지로 배송되어 오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디자인으로 기분전환을 해줄까 구경해 봤는데, 단상자 패키지처럼 귀여운 캐릭터 케이스들이 많더라고요? ?

이전 핸드폰케이스가 캐릭터 디자인으로 질리기도 했는데, 이번에는 비비드한 색감과 부드러운 젤리 소재로 그립감이 좋은 블록큐브 입체 젤리 아이폰케이스로 선택해 줬어요.

컬러는 잉크 블랙, 코발트 블루, 오페라, 딥 드린, 웜 화이트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고요.

딥 그린도 컬러감이 쨍한 빛이 아닌 다크해서 봄에 화사하게 착용해 줄 수 있는데, 뭐니뭐니 해도 심플 이즈 베스트라는 말이 제일인 만큼!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웜 화이트 컬러로 선택해 줬는데, 순백의 화이트가 아닌 크림 색상으로 따뜻함과 포근함이 느껴져 요즘 만족하며 착용해 주고 있는 케이스에요!

범퍼 케이스만 착용하다 젤리 케이스를 사용해 보니, 말랑말랑한 질감으로 한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이 마음에 들어요 ?

뒷면의 3D 구조의 블록 큐브들이 박혀있는데!

유니크함이 느껴지고, 남들과 비슷한 케이스가 아닌 나만의 심플함을 뽐낼 수 있겠더라고요!

이번 핫티몰 블록큐브 입체 젤리 아이폰케이스는 일반 젤리 핸드폰케이스와는 달리, 입체감이 느껴져 도톰한 그립감인데요.

손에 들었을 때 안정감이 드는 그립감이랄까? :)

폭신할거 같은 질감이지만 딱딱한 큐브 타입으로, 휴대폰을 자주 놓치시는 분들이 안전하게 휴대폰을 보호해 줄 수 있어요.

평소 어디가서든 튀는것을 선호하지 않는 1인이라 무난하게 묻어가기 위해 웜 화이트로 선택해 줬는데, 따뜻한 봄 날씨에도 잘 어울리고 폭신한 느낌까지 들어요.

지금 아이폰12 퍼플을 사용중인데 역시 심플한 컬러로 퍼플의 색감과도 오묘하게 잘 어울리죠?

케이스를 자세히 보시면 카메라 렌즈 부분에 카툭튀를 보호하는 젤리가 도톰하게 올라와 있어, 카메라에 예민하신 분들도 걱정 없이 사용해 줄 수 있거든요.

핫티몰 블록큐브 입체 젤리 아이폰케이스는 케이스 앞부분 모서리쪽, 하단 모서리쪽에 입체감을 얹어 액정을 보호해 주면서 단단하게 휴대폰을 잡아주는 안정감이 드는데요.

일반적인 젤리 핸드폰케이스에서는 볼 수 없는 디자인인데, 앞뒤로 떨어뜨려도 믿고 사용해 줄 수 있는 케이스추천 템이에요 ㅋㅋ

아이폰 이외에도 갤럭시케이스는 물론, 다양한 캐릭터부터 심플한 케이스가 많은 케이스쇼핑몰이에요.

100% 핸드메이드로 진행되는 제품으로 일반 저가 제품에 비해, 내 폰에 꼭 맞는듯한 사용감인 핸드폰케이스추천 템인데요.

옆 버튼은 물론 하단에 케이블 라인까지 삐뚤어지거나 흐트러짐 없이 정확하게 일치해!

이런 세심한 부분까지 챙겨보는 예민한 저인데도, 만족감이 드는 감성 케이스에요!

캐주얼이나 원피스 어떠한 룩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핸드폰케이스인데요. 통통 튕기는 3D 구조로 유니크함이 돋보여 기분전환 제대로 해준거 있죠? ?

트렌디하면서 라인이 생각보다 슬림하게 빠져 도톰한 큐브 라인이 거슬리지 않기에, 휴대폰을 자주 보시는 분들도 걱정 없이 트렌드에 맞춰 갈 수 있어요.

매일 똑같은 폰 새롭게 기분전환해 주고 싶다면, 케이스쇼핑몰추천 사이트인 핫티몰에서 블록큐브 입체 젤리 아이폰케이스와 다양한 핸드폰케이스추천 템으로 감성까지 챙겨보자고요!

디자인 케이스 전문 쇼핑몰

www.hottmal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