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pro 아이폰14 미니 대신 맥스 아이폰 14 디자인 총정리해봄

안녕하세요 왕별입니다. 오늘은 아이폰14 pro, 미니 대신 맥스, 기본 모델의 디자인 (목업&렌더링)에 대해서 말씀을 드려볼까 합니다. 전에 보여드린적 없는 아래 디자인을 참고하시길 바라면서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디자인 참고사항

기본

전반적으로 전체적인 목업 디자인은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며, 위와 같은 스타일로 나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기본인 14모델 같은경우에는 오른쪽에 위치한 블랙 디자인이라는 점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뒷면을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시면 기본 모델의 카메라의 전반적인 위치를 참고하시면 되실 것 같으며, 개인적으로 어두운 색상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만족스러워하실 것 같습니다.

전면의 디자인이 궁금하실텐데 위와 같이 설정에 접속한 디자인 스타일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 드는 것은 전반적으로 기존과 달라진 것 같지는 않지만 조금 더 정리가 된 것 같습니다.)

전면의 디자인을 좀 더 자세히 살펴보시면 위와 같은 화면의 배경이 나온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실제로 적용을 하면 더욱 더 이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위의 디자인은 조금 더 새로움이 있는 컬러라고 볼 수가 있으며 이러한식으로 나온다면 색다름이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남성분들이 좋아하시고 선호하실 것 같습니다.)

맥스

미니는 출시가 되지않고 맥스가 나올 것이라는 이야기가 떠돌고 있으며, 맥스에 관련한 디자인을 말씀드리자면 컬러가 어두운듯 하면서도 고급스럽고 깔끔스러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컬러도 꽤나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으며 위의 모델 컬러인 맥스 같은경우에는 여리함이 있으면서 심플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나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미니와 다른 맥스는 전반적으로 큼직하게 나올 예정이라는 것은 아마도 많은 분들이 아실 것 같습니다. 렌즈 부분이 돌출이 되어있는 것을 알 수가 있으며 크게 거슬리지는 않으실 것 같습니다.

기본 모델라인에도 위와 같은 블루 색상이 나오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이쁘다는 느낌이 들며, 만약에 이렇게 나온다면 순위권의 인기를 누릴수 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전면을 살펴보시면 위와 같이 상단의 베젤이 있다는 것을 아실 수가 있으며 렌즈들이 보이며 오른쪽에 배터리, 와이파이를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이 다음 프로 디자인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프로

마지막으로 프로로 말씀드리자면 조금 더 분위기가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래도 PRO 라인들은 색감에 더 신경을 쓸 것으로 예상이 되기때문에 이 부분은 여러분들도 저처럼 걱정이 되지않으실 것 같습니다.

위의 렌더링을 살펴보시면 역시나 카메라는 돌출이 되어있는 것을 알 수가 있으며 이제는 적응이 되어서그런지, 촌스럽지않고 잘어울러짐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면의 렌더링을 살펴보시면 기본 모델과는 다르게 프로의 렌즈 부분이 색다르며 괜찮게 보인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싫어하는 M라인을 탈출한 것 같습니다.)

후면을 살펴보시면 여리한 보랏빛의 느낌이 있었으며, 이전에도 이러한 컬러를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셨기때문에 실제로 나온다면 꽤 인기있지않을까 싶습니다.

역시나 후면 중앙에 로고가 이쁘게 포함이 되어있는 듯 하면서 이대로 나온다면 인기있을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선호하시는 컬러는 어떠한것인가요?

끝맺음

오늘 제가 준비한 아이폰14 디자인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아이폰14 기본, 미니 대신 맥스, pro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한번 더 말씀을 드리자면 mini모델은 나오지않고 max로 나올것이라는 점을 잊지말아주시길 바라며 준비한 디자인은 여기까지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