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6 프로는 아이폰 14 프의 광택 마감을 되살리지만 광택 프레임 아래에는 티타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Apple은 올해 말 새로운 iPhone 16 및 iPhone 16 Pro 모델을 출시할 예정이며, 사용자를 위해 몇 가지 변화를 계획한 것으로 보입니다. iPhone의 디자인은 지난 몇 년간 정체되어 있었지만, Apple은 새 모델이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전에 회사가 iPhone 16 Pro 모델에 대한 새로운 Space Black 색상 옵션을 개발 중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이제 회사가 iPhone 16 Pro 및 iPhone 16 Pro Max를 위한 새로운 Polished Titanium 마감을 작업하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습니다.

iPhone 16 Pro 모델은 iPhone 14 Pro의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과 유사한 새로운 광택 티타늄 마감으로 출시됩니다.

이 소식은 한국에서 시작되었으며 블로그 계정 ' yeux1122 '를 통해 공유되었으며, iPhone 16 Pro 모델에는 iPhone 15 Pro와는 상당히 다른 새로운 광택 티타늄 마감이 적용될 것임을 시사했습니다. iPhone 15 Pro 모델을 비교해 보면 티타늄 프레임은 브러시 마감 처리되어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에 비해 지문을 상당히 잘 숨깁니다. Apple이 티타늄 프레임에 광택 마감을 선택하면 특히 어두운 색상 옵션에서 지문과 얼룩이 다시 나타날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iPhone 16 Pro의 새로운 광택 티타늄 마감을 사용하면 장치 외부가 iPhone 14 Pro의 디자인과 미학을 닮은 광택을 낼 것으로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장치는 광택 마감 아래에 티타늄 프레임이 있기 때문에 스테인레스 스틸 마감에 비해 더 많은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티타늄 프레임의 또 다른 장점은 스테인리스 스틸보다 긁힘에 더 잘 견딘다는 것입니다. 앞으로는 광택 마감 처리가 최종 사용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것이지만, 회사가 앞으로 출시될 주력 제품에 여전히 브러시 마감 처리를 제공할지는 두고 볼 일입니다.

전체적으로 Apple은 장치의 무게와 내구성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iPhone 16 Pro 모델에 대해 반짝이고 반사되는 느낌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Apple은 iPhone 16 Pro의 마감을 선택할 때 사용자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주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가 원하는 마감 유형은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지므로 사용자는 두 마감에서 동일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합니다.

외관상 iPhone 16은 수직 카메라 레이아웃을 특징으로 할 예정인 반면, iPhone 16 Pro는 동일한 디자인을 유지할 수 있지만 약간 더 큰 카메라 고원을 특징으로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Pro' 모델에 대해 두 가지 새로운 색상 옵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 검정색 또는 회색의 새로운 색조가 될 Space Black과 올해 천연 티타늄을 대체할 수 있는 Rose 색상 옵션입니다. 장치 디자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공유할 예정이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