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어플 추천 TOP 7 (아이폰/안드로이드)

공부어플 추천 TOP 7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공부어플 추천 정보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학생의 신분이라면 누구나 공부를 잘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지루할 때도 있는데요, 이럴 때는 모바일 앱을 활용하여 좀 더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러분이 일반 고등학생이던지, 아니면 대학생이던지 공부 어플은 시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효과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대부분의 앱이 무료 사용이 가능하며 유료의 경우에도 비용이 매우 낮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오늘은 학생들의 시간 활용 및 집중력을 높여줄 수 있는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부어플 추천 정보 TOP 7

1. 에버노트

말하면 입아픈 앱으로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용자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급하게 해야 할 메모나 캡쳐, 이미지 등의 저장하는 것이 가능하며 공부 스케줄 또한 정할 수 있습니다. 체크리스트를 통해서 해야 할 일을 체크하며 하루 성과를 측정할 수도 있습니다.

PC나 모바일 앱 등으로 동기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쉽게 사용이 가능하며 기본 사용은 무료 입니다.

2. 투데잇 (Todait)

대표적인 공부어플로 알려진 앱으로 효율적인 계획을 원하시는 분들이 활용하면 좋습니다. 먼저 앱에 공부할 과목과 양, 그리고 완성 기간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앱이 공부할 분량을 매일 할당하게 됩니다. 시험 전까지 일정 분량의 문제집을 풀어야 하는 경우, 혹은 인강을 들어야 하는 경우 활용해 볼 수 있습니다.

스케줄 별로 강의별 진행 사항을 한 눈에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여 과목별 진도를 체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데일리 리포트 등을 제공하고 있어 하루 일과를 통해 얼마나 많은 시간을 공부했는지를 확인하는 것 역시 가능합니다.

이 외에 공부에 유용한 어플 정보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

메인에서 다양한 정보와 유용한 컨텐츠를 만나 보세요

m.site.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