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사전예약 혜택안내

아이폰14 사전예약 보조금 혜택 받고 구매하셔요!

YouTube 세자마마 업체의 사전예약 게시글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핸드폰 유튜버 세자마마입니다.

드디어 정말 많은분들이 기다리시던 아이폰14시리즈의 사전예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그에따라 평소 유튜브에서 통신사 관련 정보들을 제공하던 저희 YouTube 세자마마 채널에서도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기에 어떤 혜택을 제공해드리고 있는지, 소개해드리고자 이번 게시글 준비했습니다.

-아래 이미지클릭시, 유튜브에 게시된 아이폰14 사전예약 홍보 영상으로 연결됩니다

-바로 구체적인 가입조건 안내를 받고싶으시다면 최 하단의 카카오톡으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가장 궁금해하실, 아이폰14 사전예약시 제공 혜택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현재 저희 업체는 저희에게 메이저 통신사인 SK,KT,LG에서 사전예약을 진행하시는 모든 고객님들께 보조금 혜택을 최소 200,000원부터 드리고 있습니다.

추가 보조금을 준다는건 정확히 어떤 뜻 인가요?

우선 조금전에 말씀드린 보조금은 아이폰14 사전예약 구매시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통신사의 약정혜택이나 제휴카드로 할인등의 통신사에서 진행하는 서비스 상품이 아닌, 앞서 말씀드린 기타 혜택들을 모두 받으시고도, 거기에 추가로 200,000원을 더 '최소'로 할인 보장해드린다는 의미였습니다.

예를들어

통신사에서 약정혜택으로 매 월 요금할인 25%를 받으시는분들께서도 거기에 추가로 저희한테 기기값 할인 200,000원을 받으실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저희 지원금을 현금 캐시백으로 받길 희망하시는분들껜, 개통 후 당일 저녁 200,000원을 계좌이체 드리기로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최소' 보조금이라고 표현했는데, 보조금이 더 오를수도 있다는건가요?

네 맞습니다. 보조금이 더 나올경우엔 더 지급해드릴 예정입니다.

사실 저희는 지금까지 신제품 사전예약을 진행했을때 아이폰, 갤럭시 상관없이 보조금을 최소 30만원씩 보장해드렸었습니다. 심지어 불과 한 달전에 출시했던 갤럭시 Z플립4나 폴드4역시도 통신사의 공시지원금 외에 추가로 최소 30만원의 할인금액을 보장 해드렸었는데요,

하지만 이번 아이폰14 시리즈는

전 세계적으로 재고가 부족한 상황이라 애플입장에선 아이폰 사용자수가 많지않은 대한민국은 재고를 우선 배정해주거나 여유롭게 제공하지 않을것이라는 추측이 나오고있는 상황입니다.

그렇다보니 국내 기준으로는

아이폰14시리즈의 사전예약자는 많지만 재고가 없기때문에 통신사 본사에서 보조금 프로모션을 최소화 하거나, 진행하지 않는다는 이야기가 거의 기정 사실화가 되었는데요

이런 상황에서

아이폰14 사전예약시 보조금을 최대로 지급해드릴게요~ 엄청나게 많이드릴게요~ 라고 광고하고 추후에 보조금을 낮추는 것 보단 최소 보조금 200,000원을 확정으로 보장해드리고, 추후에 보조금이 더 나올경우 올려드리는게 소비자분들 입장에서 더 기분좋게 구매하실 수 있을거라 판단하여 이렇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확실하고 안전하게, 그리고 기분 좋게 아이폰14 사전예약을 진행하고싶지 않으신가요?

저희는 연락주시는 고객님들께 무턱대고 개인정보부터 받고, 사전예약을 진행하는게 아닌

구체적인 가입조건을 안내드리고 희망하시는 고객님들께 사전예약을 진행 하고있습니다.

정확한 안내받고 기분 좋게 사전예약 하고싶으시다면, 저희 유튜브 세자마마채널에서 운영중인 업체로 연락주세요:) 아이폰14 사전예약은 비대면으로도 가능하니 전국 어디에 계시든 걱정마시구요:)

구체적인 안내 및 온라인 핸드폰 시세표 확인이 필요하신분들은 아래 태그된 저희 카카오톡 채널로 연락주세요. 그럼 잠시 뒤 카카오톡에서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단 카카오톡 이미지 클릭시 저희 업체의 상담채널로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