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hone 14는 전원을 켜는 동안 Mac과 같은 시작음을 특징으로 합니다.

맥의 상징적인 스타트업 차임벨과 비교한 보조 기술 전문가 Steven Aquino에 따르면, 선택적인 새로운 접근성 기능은 다가오는 아이폰 14 모델들이 켜고 끄는 동안 소리를 재생할 수 있게 한다.

iPhone 14는 전원을 켜는 동안 Mac과 같은 시작음을 특징으로 합니다. (사진 출처 : macrumors)

트위터 계정 @AppleSW업데이트는 iOS 16 릴리즈 후보 파일을 기반으로 사운드의 미리보기를 공유했다. 개발자인 Steve Moser가 지적한 바와 같이 이 기능은 설정 앱의 접근성 → 전원 켜기 & 끄기 소리 아래에 있으며 사용자가 iPhone이 켜지거나 꺼졌을 때 쉽게 알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아직 아이폰 14에서 작동 중인 이 기능의 실제 비디오를 발견하지 못했지만, 우리는 이 이야기를 업데이트 할 것이다.

애플은 오늘 아침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열린 특별 행사에서 아이폰 14, 아이폰 14 플러스,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맥스를 선보였다. 두 프로 모델은 새로운 알약 모양의 "다이나믹 아일랜드" 노치가 있는 상시 디스플레이, 4,800만 화소 와이드 렌즈, 새로운 딥 퍼플 색상 옵션 등을 포함하여 가장 큰 업그레이드를 받았다. 아이폰14 4개 모델 모두 오는 9월 9일 금요일부터 예약판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