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아이폰수리 여기로 결정

안녕하세요~! 언제나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자! 노력하고 있는 아이폰 수리 업체입니다.

덥고 습해서 불쾌함을 느끼기 쉬운 날씨인데요.

비교적 건강 체질인 저도 이 정도로 습한 날씨에는 정신을 못 차리겠더라고요.

그래서 늘 가볍게 쓸 수 있는 휴대용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데, 그래도 에어컨만 못한 것 같아요.

^^;; 매장으로 출근하면 곧바로 시원한 에어컨 및 선풍기 바람을 쐴 수 있어 다행이죠.

매장을 쾌적한 환경으로 유지하는 건 저희 직원들의 컨디션을 위해서 기도 하지만, 무엇보다도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의 만족도를 위함이랍니다!

저희 업체로 말할 것 같으면, 단골로 여러 번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서는 잘 알고 계시지만요!

아이폰 수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전문 인력 기사님들 여러 명, 고객님이 방문하셨을 때 바쁜 일상 속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실 수 있도록 쾌적한 환경 조성, 무엇보다도 합리적으로 구성되어 있는 가격이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전주아이폰수리 매장으로 방문해주시는 고객님의 목적은 역시 ‘아이폰 수리’인데요.

아이폰은 특유의 매력적인 감성 그리고 철저한 보안 시스템 등으로 충성 고객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입니다.

해외는 물론 국내에서도 아이폰을 주 스마트폰으로 사용하고 계신 고객님이 수가 굉장히 많은 추세인데요.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이 고장 나는 사건은 누구에게나 한 번쯤은 있을 법한 일입니다.

더 이상은 스마트폰으로 전화와 문자만 하던 시대가 아닙니다.

수많은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우리는 게임도 하고 멀리 있는 지인과 소통도 하고 무엇보다 업무에 있어서도 스마트폰은 빠져서는 안 될 중요한 물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특히나 일과 관련하여 스마트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이 빠른 수리를 원하시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급하신 직장인 분들은 반차를 내고 수리를 맡기러 저희 매장에 방문해주시기도 합니다.

저희 전주아이폰수리 전문 매장은 아이폰 수리를 원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언제든 방문하셔서

곧바로 수리를 진행하실 수 있도록 전문 인력을 배치해두고 있으며, 방문은 전화 후 하셔도 되고 곧바로 해주셔도 좋습니다.

어느 쪽이든 고객님께서 편하신 방향으로 방문해주시면 되시며, 매장 내 환경은 늘 청결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기사님에게 아이폰 수리를 맡기시는 동안 간단한 음료를 드실 수 있도록 매장 한쪽에 간단한 음료를 구비해두고 있습니다.

^^

전주아이폰수리를 맡기시는 데 있어 무엇보다도 걱정되시는 부분은 아마도 가격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타 스마트폰에 비해 수리비가 비싸다는 생각을 하실 수도 있고, 또 수리 도중 부품을 바꿔치기하는 일이 일어나지는 않을까 염려하실 수도 있습니다.

저희 매장에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께는 그런 몰상식한 일들이 절대로 일어나지 않게 하기 위해,

처음부터 기사님의 실력을 철저히 검증하고 있으며 가격 책정 또한 합리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무사히 수리가 진행되는 것,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을 지불하는 것.

고객님의 입장에서는 둘 중 어느 쪽도 포기할 수 없을 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저 역시 아이폰을 사용하는 아이폰 고객으로서 늘 하던 생각이기도 하고요.

고객님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고민하고 직원들끼리 회의하며 늘 최상의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아이폰 수리 매장입니다.

저희의 진심을 알아주신 수많은 고객님들이 여러 곳에서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한 동네에 있어 방문해주시는 고객님이 계신가 하면 먼 동네에서도 저희 매장의 좋은 소문을 믿고 방문해주시는 고객님들이 계십니다.

어디에서 어떻게 오셨든 저희는 늘 감사하고 또 감사한 마음으로 응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소중한 아이폰이 좋은 가격으로 빠르게 수리되어 고객님의 품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전 직원이 노력하고 있으니,

수리를 맡기실 일이 있다면 걱정 마시고 바로 방문해주세요^^

직원이 아닌 고객님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는 태도를 늘 고수하고 있습니다.

믿고 방문해주셔서 오늘도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 전화 주시거나 방문해주세요.

친절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에코폰 전주점

전화

010-2612-9949

주소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210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팔달로 210 1층, 전주 영화거리 중심가에 위치해 있습니다!더욱 자세한 위치안내는 에코폰 홈페이지 참고해주세요!www.ecofo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