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에이치 - 아이폰 관련주

안녕하세요.

행복덩이 아빠입니다.

옛날에 한 번 소개했던 기업인데.

비에이치 입니다.

#비에에치 #비에에치주가 #비에에치주식 #비에에치아이폰 #비에에치애플 #애플관련주 #폴더블폰관련주 #핸...

blog.korea-iphone.com

다시 아이폰이 나오니 이 주가가 올라가네요.

3분기 실적이 좋게 예상됩니다.

부채비율도 좋고요.

per도 낮습니다.

주가는 싼편입니다.

그런데 주가가 많이 올랐습니다.

이번 아이폰 나오면서 주가가 많이 올라갔으니까 좀 기다려야죠.

주가도 많이 올랐네요.

이 주식은 아이폰 안 팔릴 때 매수해서 신제품 나올 때 매도하면 수익이 나는 종목인 것 같습니다.

요런 거 만드는데 핸드폰이나 소형가전에 들어가는 fpcb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기업리포트

sk증권

3Q22 Preview: 눈높이 상향 필요 3Q22 매출액 4,396억원(+31.7% YoY), 영업이익 588억원(+34.6% YoY)은 컨센서스 를 각각 +4.5%, +8.9% 상회할 전망이다. 작년 주요 경쟁사의 사업 철수로 인해 동 사의 실적 가시성이 이미 높은 상황이지만 추가적인 눈높이 상향이 필요하다. 핵 심원인은 1) 아이폰 향 주요 고객사의 점유율 확대와 주요 고객사 내 동사의 점유 율 확대가 동시에 진행되고 있다. 특히 동사는 이번 모델에서 수익성이 높은 프로 와 프로맥스 중심 공급이 확대되고 있어 실적 가시성이 높다. 2) 아이폰 14의 초기 물량 생산이 전작대비 높은 상황이다(아이폰13 2,500만대 → 아이폰14 3,400만대) 3) 동사에 우호적인 환율이 지속되고 있다.

두 가지 영향인데 고환율과 아이폰 매출증가인 것 같네요. 역시 아이폰은 많이 팔릴 것 같습니다. 우호적인 환경이니까요. 아이폰이 안 좋으면 이 기업에 영향도 바로 주겠네요.

2022년 영업이익 1,648억원(+131.8% YoY) 전망 2022년 매출액은 1조 6,230억원(+56.5% YoY), 영업이익 1,648억원(+131.8% YoY)을 전망한다. 북미 고객사향 매출액은 동사의 프로와 프로맥스 모델 내 점진적인 점 유율 상승을 통한 높은 성장이 예상된다. 우려가 많은 국내 고객사향 매출액은 폴더블폰 향 신제품 공급을 통해 실적 방어가 이뤄질 전망이다. 향후 동사의 신성장 동력이 될 배터리용 FPCB의 매출액은 올해 426억원(+57.8% YoY)을 기록, 배터리 3사 향 본격적인 납품을 통한 높은 성장이 예상된다. 투자의견 Buy, 적정주가 49,000원으로 상향 동사에 대한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적정주가는 실적 추정치 상향을 반영하여 43,000원에서 49,000원으로 +14.0% 상향한다. 동사의 FPCB는 전장, 태블릿, 노트 북 등으로 사용처가 확대되고 있다, 또한 올해 4분기부터는 LG전자로부터 인수한 차량용 휴대폰 무선 충전 사업이 동사 실적에 기여할 전망이다. 중장기적으로도 안정적인 실적 성장 가시성이 높다고 판단, 섹터 내 최선호주로 제시한다.

배터리용 매출로 기업가치가 조금 더 상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배터리는 신선하네요. 안 들어가는 기업이 없을만큼 배터리는 최대 수혜주가 된 것 같습니다. 그러면 비에이치에 대한 생각도 조금 달라져야 할 것 같습니다.

주식 매수는 개인의 판단입니다.

행복덩이 아빠.

#비에이치 #비에이치주가 #비에이치주식 #애플관련주 #애플관련주식 #아이폰관련주 아이폰14관련주 #FPCB기업 #주가상향기업 #이익상향기업 #휴대폰무선충전사업 #성장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