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휴대폰 아이폰 위치추적 무료 어플 이용하기

안녕하세요. 버들붕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핸드폰 휴대폰 아이폰 위치추적 무료 어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안드로이드폰에서도 사용을 할 수가 있는데요. 설치하는 방법은 간단하답니다.

참고로 핸드폰 위치추적은 불법이기에 서로 동의하에 사용을 해주셔야 한답니다. 가족들이나 자녀 보호를 위해 설치를 하여 사용을 하면 좋을듯싶습니다. 저 같은 경우 아이폰에서 설치를 하였는데요. 안드로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해 설치를 할 수가 있습니다. app Store를 열여 주세요.

화면 상단에 zenly라고 검색하면 자동으로 완성된 문구가 나오는데요. 여기서 "zenly - your world"를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설치를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젠리는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어서 좋은데요. 다른 비슷한 앱들도 있지만 유료인 경우가 많답니다. 하지만 공짜로 사용을 하면서도 정확하게 휴대폰 위치추적을 할 수가 있답니다.

설치가 완료되었다면 홈 화면에 zenly 아이콘이 생성이 된답니다. 해당 아이콘을 눌러서 zenly를 실행해 주세요.

먼저 화면 하단 중앙에 있는 "출발" 버튼을 눌러주세요. 출발을 누르게 되면 개인정보 취급방침(을)를 읽었음을 인정하고 서비스 약관에 동의하게 된답니다.

그리고 젠리에서 사용할 이름을 물어보는데요. 이름은 정확하게 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름을 입력 후 생일도 대충 입력을 해주세요.

마지막으로 본인 확인을 위해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셔야 합니다. 문자로 인증코드를 입력해야 하므로 정확한 핸드폰 전화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그러면 바로 입력된 전화번호로 문자가 온답니다. 해당 문자 메시지에 있는 코드 4자리를 입력을 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본인이 있는 위치를 정확하게 찾기 위해 "내 위치 찾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사용자의 위치를 사용하도록 허용하시겠습니까? 회원님의 위치 정보는 친구들에게만 공유되며 언제든지 공유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문구를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허용을 눌러주세요.

이제 본인 위치를 정확하게 찾았습니다. 다른 사람의 위치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친구를 추가를 하셔야 한답니다. 상대방도 본인의 스마트폰에 젠리를 설치하여야 서로 간의 핸드폰 위치 추적을 할 수가 있답니다.

친구 요청을 받았을 경우나, 친구들 중 누군가 zelny에 가입했을 때, 친구들이 메시지를 보냈을 때 알림을 받고 싶으면 알림 기능 켜기를 설정해 주셔야 합니다.

현재 위치하고 있는 장소를 정확하게 찾더라고요.

다른 사람들과의 위치를 공유하고 싶을 경우에는 화면 오른쪽에 있는 "친구 추가"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연락처에서 추가, 아이디로 추가, 전화번호로 추가, bump를 통해 중 원하는 형식으로 친구들을 초대할 수가 있습니다.

연락처에서 추가하기를 누르게 되면 본인 핸드폰 연락처에 있는 목록이 표시가 되며 여기서 원하는 상대방에게 초대하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상대방의 위치를 알아보고 싶은 경우 앱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도 위치 정보를 공유해야 하기 때문에 위치 설정은 항상으로 설정을 하셔야 한답니다.

그럼 상대방에게는 위와 같은 앱 다운로드 주소가 문자로 가게 되는데요. 문자를 받은 상대방은 해당 주소를 이용하여 앱을 다운로드한 후에 설치를 진행을 하게 되면 서로의 위치를 알 수가 있게 됩니다.

카카오톡으로 상대방을 초대할 수도 있는데요. 화면 하단에 있는 가운데 말풍선 아이콘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카카오톡 절친을 여기로 초대하세요. 문구를 눌러주세요.

원하는 상대방을 선택하여 상대방이 가입을 한다면 서로의 위치를 공유할 수 있게 됩니다. 수시로 확인해야 하는 어린 자녀나 연세가 있으신 노약자 분들이 있다면 서로 핸드폰 위치추적을 하여 상대방의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을 할 수가 있답니다.

젠리 앱은 생각보다 사용하기도 쉬운 편이며 실명을 사용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는데요. 무엇보다도 무료로 이용을 할 수가 있어서 좋은 거 같습니다.

지금까지 핸드폰 휴대폰 아이폰 위치추적 무료 어플 zenly 소개해 드렸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위치추적 #아이폰위치추적 #휴대폰위치추적 #핸드폰위치추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