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액정 파손 수리 픽스119 찐후기

아이폰을 한 번만 떨어트린 게 아니라 들고 다니다 몇 번 액정을 깨트려서 액정이 망가져있었어요. 근데 이번에 또 떨어트려서 이번에는 액정이 정말 크게 깨졌겠다하고 봤는데.. 액정이 완전히 나가버렸습니다... 액정 수리하러 가야 하는데 정말 찾기는 귀찮고 그래서 친구의 추천을 받았어요. 친구가 추천해 준 곳은 픽 스 119였습니다. 자기가 가본 수리점 중에 정말 괜찮다고 해서 바로 전화로 상담하고 찾아갔습니다. 상담에서 얼마나 걸리는지랑 비용에 대해서 들어보니 괜찮다고 느껴서 주말에 찾아갔어요. 이곳은 매주 월~토 오전 10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하는 곳이라 토요일에 찾았습니다 학생이라 평일은 힘들더라고요~ ㅎㅎ

이곳은 강남역 12번 출구 다 이서 건물 3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 편했습니다. 12번 출구 역을 바로 나오면 다이소 건물이 보이는데 옆쪽에 올라가는 계단으로 올라가서 엘리베이터 타면 됩니다. 앞쪽에는 발렛바킹과 뒤쪽에 주차장이 있어서 차 가지고 오시는 분들께 좋을 것 같습니다.

방문해서 수리점 보는데 정말 규모가 커서 놀랐어요. 제가 휴대폰이나 기기를 잘 망가트려서 여러 수리점을 가봤는데 이곳은 정말 크더라고요. 옆쪽에는 맥북과 드론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판매하는 건지 궁금해서 여쭤보니 판매랑 대여같이 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전화나 카톡으로 문의해 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수리점에서 하는 거라 그런지 기기들 상태가 정말 좋더라고요~

방문해서 직원분의 안내대로 접수증 쓰고 기다렸습니다. 접수증에는 간단하게 이름, 전화번호, 비밀번호 등을 적었어요~ 친구의 추천받고 이곳에 대해 알아보니 빠른 수리로 정말 유명하더라고요. 그리고 아이폰 말고도 다른 애플 기기나 MS 서피스, DJI 드론까지 다양한 종류의 기기를 수리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다른 기기들 수리 후기들도 좋기 때문에 믿음이 갔어요.

아이폰 액정 수리는 빨리 끝나서 간단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직접 수리를 하려고 시도하다가 더 망가져서 오시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전문 엔지니어가 늘 상주해있고 국내 직접 수리를 진행하는 곳인 픽스119에서 아이폰이나 여러 국내에서 수리가 어려운 기기들 수리하러 방문하시는 거 정말 추천드립니다.

기다리는 동안 맥북이랑 드론 구경하며 시간을 때웠습니다. 수리점에 구경할 것도 많고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서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1~2시간 기다리니까 수리 완료됐다고 하셔서 바로 받았어요. 수리하고 나서 테스트도 진행했다고 합니다. 그 짧은 사이에 아이폰 액정 수리와 테스트까지 했다는 게 믿기지 않네요~ 여러 주의 사항들 듣고 집으로 왔습니다.

이렇게 아이폰 액정 수리를 받아봤습니다. 액정 파손되어서 정말 식겁했는데 무사히 1~2시간 만에 픽스119에서 수리해서 다행이었습니다. 다음에 수리받으러 픽스119에 와야겠어요.

픽스119 오시는 길

강남역 12번 출구 앞 다이소 건물 건물 3층입니다.

매주 월~토 오전 10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합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09 3층 301-1호 강남제일빌딩

- 위 포스팅은 고객의 체험을 바탕으로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