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스토어, 'Far Out' 이벤트 앞두고 추락: 아이폰14, 애플워치 시리즈8 등 기대작

애플은 새로운 아이폰 14, 새로운 애플 워치, 에어팟 프로 등의 발표에 대비하여 "Far Out" 행사를 몇 시간 앞두고 온라인 상점을 철거했다.

애플 스토어, 'Far Out' 이벤트 앞두고 추락: 아이폰14, 애플워치 시리즈8 등 기대작 (사진 출처 : macrumors)

애플 파크의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열리는 이 행사는 광범위한 새로운 발표와 업데이트를 포함할 것이다. 애플은 아이폰 14, 아이폰 14 플러스, 아이폰 14 프로, 아이폰 14 프로 맥스를 새로운 아이폰 시리즈로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이폰14 프로와 아이폰14 프로 맥스의 두 고급 모델은 새로운 알약 모양의 노치 교체, 상시 작동 디스플레이, 더 긴 배터리 수명, 더 진보된 카메라 등 가장 큰 변화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소문에 따르면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플러스는 상대적으로 새로운 기능과 변화가 거의 없을 것이라고 한다.

애플워치의 경우, 애플은 애플워치 시리즈 7과 동일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완전히 새로운 체온 센서를 탑재할 것이라는 소문이 돌면서 업데이트된 애플워치 시리즈 8을 계획하고 있다.

더 큰 애플워치 뉴스는 새로운 애플워치 프로가 될 것 같은데, 이 프로는 운동선수들을 대상으로 한 더 넓은 디스플레이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더 큰 디자인을 특징으로 할 것이다. 블룸버그의 마크 거먼에 따르면 애플은 이번 행사에서 2세대 에어팟 프로도 발표할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