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프로, 더 큰 배터리 탑재…AOD 때문"

애플이 이번 주 공개할 아이폰14 프로 모델에 더 큰 배터리를 탑재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블룸버그 통신은 4일(현지시간) 애플이 아이폰14 프로의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lways-On Display, AOD)의 전력 소비를 상쇄할 수 있는 더 큰 배터리를 탑재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블룸버그 마크 거먼은 파워온 뉴스레터를 통해 새 아이폰14 프로, 아이폰14 프로 맥스가 더 큰 배터리를 탑재해 "전체적으로 약간 더 크게" 출시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터리 기능 향상은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원하는 것이지만, 올해 더 큰 배터리는 AOD 때문일 가능성이 높다고 외신들은 전했다.

올해 출시되는 아이폰14 프로는 애플워치5 이후 모델에 적용되어 있는 화면이 늘 켜져 있는 AOD를 특징으로 할 예정이다. AOD는 화면을 켜지 않아도 시간이나 날짜, 알림을 항상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다.

IT매체 맥루머스는 아이폰14 프로 모델은 120Hz 프로모션 디스플레이에 스마트폰을 이용하지 않을 때 주사율이 1Hz까지 떨어지는 가변 주사율을 추가할 가능성이 높다고 전했다.

때문에 아이폰14 프로의 OLED 패널은 더 큰 배터리에 가변 주사율을 1Hz로 낮추는 디스플레이, A16 바이오닉 칩의 전력 효율성 개선, iOS 16 업데이트를 통해 배터리 성능을 높이게 될 것이라고 외신들은 전망했다.

★출 처★

애플이 이번 주 공개할 아이폰14 프로 모델에 더 큰 배터리를 탑재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블룸버그 통신은 4일(현지시간) 애플이 아이폰14 프로의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Always-On Display, AOD

n.news.korea-iphone.com

#갤럭시Z폴드4 #양산갤럭시Z플립4 #양산갤럭시Z폴드4 #갤럭시S22 #갤럭시S22울트라 #양산갤럭시S22 #양산갤럭시S22울트라 #아이폰14 #아이폰14사전예약 #양산아이폰14 #양산아이폰14사전예약 #아이폰13 #아이폰13미니 #양산휴대폰 #석산휴대폰 #휴대폰성지 #양산아이폰 #양산갤럭시 #석산아이폰 #석산갤럭시 #양산알뜰폰 #양산공짜폰 #양산키즈폰 #양산효도폰 #양산휴대폰개통 #석산휴대폰개#양산인터넷가입 #양산TV가입 #양산유심단독개통 #양산알뜰유심개통 #양산휴대폰싼집 #휴대폰추천 #휴대폰판매점 #휴대폰대리점 #뽐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