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폰케이스 전문점 머쓱케이샵에서 아이폰 수명연장했어요
핸드폰을 사고 싶다고 노래를 했지만 안 바꿔줘서 인지 요즘은 유난히 햇님이 핸드폰을 잘 떨어뜨려요. 고장 나길 바라는 건지. 손에 힘이 없어지는 건지. ㅋㅋㅋ 눈치 없는 튼튼한 핸드폰은 고장은 안 나고 핸드폰 강화유리만 깨져요. 더 쓰라는 하늘의 뜻이란다, 햇님아.
머쓱케이스샵
? 서울 노원구 노해로 81길 16 화랑 상가 머쓱케이스
?매일 10:00 - 22:00 휴무 없음
? 070-4128-5322
ℹ️ 반려동물 동반 가능
서울특별시 노원구 노해로81길 16 화랑상가 머쓱케이스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가는 길
노원폰케이스 머쓱케이스샵은 노원역 2번 출구에서 왼쪽으로 돌면 바로 보입니다. 지하철역에서 1분 거리로 접근성이 좋아요. 노원에서 번화한 문화의 거리 들어서면 바로 보입니다.
밖에서 봐도 다양한 상품이 많아 보여요. 햇님의 강화 유리 교체하러 가볼게요.
아이폰 12의 강화 액정 교체
강화유리 액정 옆면이 깨지면서 금이 확 갔어요. 요건 바꿔줄게, 손 다칠 수 있으니까.
생각보다 금이 많이 갔어요. 아시죠, 이렇게 금이가면 금방 쩍쩍 더 갈라져요. 나중에 강화유리 교체하다가 발견한 건데 핸드폰 케이스도 모서리가 다 깨졌더라고요. 도대체 얼마나 떨어뜨린거야, 햇님?
결국 둘 다 바꾸기로 했어요. 필름도 갈아주고, 케이스도 갈아줄 테니 일 년 만 더 써, 햇님. ㅋㅋㅋ
강화 유리 커버
다양하고 여러 가지 기능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요
강화유리 커버 샘플들이 있고 가격이며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잘 표시해둬서 저같이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봐도 쉽게 선택할 수 있어요. 킹콩 풀 커버 강화유리는 강도 차이가 10배, 강도가 5배이면서 모서리 보호가 되는 것도 있고, 옆에서 잘 안 보이는 사생활 보호 강화유리도 있어요.
지문방지, 시력 보고, 지문 사생활 등 종류도 정말 많죠.
가성비 좋은 세트 구성이 있어서 좋아요. 세트는 "케이스 + 강화유리 + 후면 필름 + (카메라 유리)"까지. 갤럭시와 애플 기종별로 대응이 되더라구요.
투명 케이스부터 가죽으로 된 케이스까지 다양한 샘플들이 있어서 직접 만져보고 선택할 수 있어요. 보통은 포장이 되어 있어서 질감이나 내구성 등을 알 길이 없잖아요. 이런 점 또한 맘에 쏙 들었어요.
여긴 아이폰 케이스인가 봐요. 심플한 투명 케이스부터 지갑이 붙어있는 카카오 프렌드(귀여운 어피치)도 있어요. 맨 위에 회사별, 기종별로 잘 표시가 되어 있어서 나에게 맞는 물건을 찾기도 편해요.
여긴 삼성 갤럭시 케이스입니다. 매장을 안쪽으로 들어가면 케이스가 가득가득. 케이스, 기종 별로 다양하게 있어요.
반짝이부터 귀여운 캐릭터 핸드폰 스트랩까지 종류도 많아요. 카메라 보호 커버가 이미 케이스에 부착되어 나온 제품들도 있어요. 오래된 기종들의 케이스들도 다 있어요.
매장 안쪽엔 기타 악세서리들이 모여 있어요. 충전기와 어댑터, 요즘 많이 쓰는 도킹방식 보조 배터리도 보여요.
에어팟 1/2세대용 케이스도 있어요. 귀염뽀짝 캐릭터 디자인도 있고, 정품 케이스와 유사한 모노톤 케이스도 있어요. 색상도 이쁘고 귀여워서 하나 장만하고 싶은걸요. 햇님이 선물해준 귀염 귀염 에어팟 프로 케이스가 아니었다면
하나 샀을지도 모르겠어요. ㅎㅎ
어머님들이 좋아하실 지갑형 핸드폰 케이스도 있어요.
요새 안쓰는 사람 찾기가 더 힘들다는 그립톡도 심플한 디자인부터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진 것까지 가격대 별로 있어요.
크록스를 예쁘고 개성 있게 꾸며줄 지비츠도 판매 중이에요.
여행 갈 때 필요한 삼각대도 두 가지 종류로 나뉘어져 있어요. 샘플이 있어서 직접 확인해 봐도 좋을 거 같아요.
전문적인 필름 부착
노원폰케이스 전문점 머쓱케이스에서는 필름 교체를 교육 받은 후에 업무에 투입된다고 해요. 필름 붙일 때 구경했는데 정말 잘 하셔서 깜짝 놀랐어요. 쉽게 쓱쓱하시는데 마술처럼 필름이 핸드폰 액정에 붙어요. 넘나 신기.
집에 와서 엄마 핸드폰 필름이 깨졌길래 남아있던 걸로 교체해봤는데, 머쓱케이스 직원분 흉내를 내봤지만, 그정도로 깔끔하겐 안되더라구요. ㅠㅠ 그냥 머쓱케이스 오는 걸로. ㅎㅎㅎ
알코올로 쓱쓱 닦고, 마른 천으로 한 번 더.
강화유리 모서리로 한번 싹 긁어서 먼저 제거.
강화유리 필름 제거해서 액정에 딱 놓고,
모서리만 맞춰주면 ㄴ자 모양으로 시작해 또르륵 붙어요. 햇님은 킹콩강화 유리를 선택했어요. 10배 강도 차이와 모서리 보호까지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쇼크 지문 방지 케이스를 골랐어요. 변색 속도가 늦고 강도도 강하다고 해요. 지문 방지 기능도 있어요. 여름이면 땀을 많이 흘리는 햇님에겐 딱인 듯.
짠~~ 이렇게 깔끔해요. 이 사진은 바로 찍은 건 아니고 며칠 지나서 찍은건데, 지문이 방지 기능이 있다더니 지하철에서 잠깐 보여달라고 하고 찍었는데도 깨끗했어요.
사은품~~
구매 고객을 위해 9가지 중에서 사은품으로 증정 행사도 하고 있어요. 고속 케이블부터 꼬리빗까지 ㅎㅎ
여기서 고르면 됩니다. 저희는 같은 커플 그립톡을 두 개 골랐어요. 최근에 케이블을 잃어버렸어요. 고속 충전 케이블 받을 걸 ~ 후회. 대체 케이블은 왜 자꾸 사라지는지 알 수가 없어요. 케이블 사러 다시 가야겠어요.
이날 저도 강화 유리가 약간 금이 가서 제 것도 교체했어요. 햇님 액정 교체하러 갔다가 케이스에 제 핸드폰 강화유리까지 핸드폰 두 대다 다시 태어났어요. 1년은 더 써도 될 거 같아요.
저희가 나올 땐 손님이 가득했어요.
총평
당장 바꿔야 할 것 같던 햇님의 아이폰, 새 것처럼 다시 태어나다. 1년만 더 쓰기!
노원폰케이스 머쓱케이스샵은 역과도 가까워서 접근성도 좋고 핸드폰 케이스 종류도 다양하고 가성비도 좋아요. 저도 대부분 인터넷으로 구매를 했었는데 생각했던과 달라서 사놓고 안 쓰는 경우도 많았어요. 직접보고 고를 수 있는 곳이 있어서 앞으론 인터넷 구매보다 머쓱케이스샵 단골이 될거 같아요.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설명도 하나하나 잘 해주셔서 저처럼 잘 몰라도 걱정이 없어요. 햇님과 저의 핸드폰이 머쓱케이스샵에서 다시 태어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