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저장공간 늘리기 큐비듀오로 핸드폰 용량 늘리기

큐비듀오

어느덧 400일이 지난 우리 쁘띠쿵이~ 정말 아기는 빨리 크는거 같아요. 누워만 있던 신생아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걷고, 화도 내고;; 좀 있으면 말싸움도 하겠어요?! ㅋㅋ

하루는 길지만 일년은 짧다. 요즘 생생하게 느끼고 있네요. 핫핫핫~

빠르게 커가는만큼 그 시절이 뭔가 빠르게 잊혀져가는 느낌적인 느낌이라 우리 쁘띠쿵이~의 하루하루를 잘 간직하려고 매일매일 사진도 찍고 영상도 찍고 있어요. 그랬더니 128기가나 하는 스마트폰 용량이 부족하네요.

그래서 준비한 큐비듀오.

자동백업 기능으로 충전하듯 케이블만 연결해놓으면 핸드폰 용량 늘리기가 가능한 제품이에요.

기본구성은 본품과 사용설명서로 쏘 심플해요.

USB-A 타입과 USB-C 타입 두가지 옵션이 있어요. 저는 데스크탑을 선호하는 30대 후반의 아재라 리더기로도 사용하려고 USB-A 타입으로 선택했어요.

USB-A 타입은 전원 연결부도, 케이블 연결부도 모두 A 타입으로 설계되어 있어요.

USB-C 타입은 마찬가지로 모두 C 타입으로 설계되어 있구요.

큐비듀오를 사용하려면 정품 어댑터, 정품 케이블, 정품 마이크로SD카드도 준비되어 있어야 해요.

어댑터, 케이블, 마이크로SD카드는 구성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니 참고하세요.

어댑터랑 케이블은 집에 많아서 삼성 마이크로SD카드만 따로 추가했네요.

아이폰 저장공간 늘리기 위해 어떻게 사용해야 하는지 3번 정독하고 제 갤럭시s22;; 핸드폰 용량 늘리기 해봤어요:)

아이폰은 물론이고 갤럭시도 호환 가능해요.

스마트폰에 앱을 설치하고 마이크로SD카드를 큐비듀오에 넣어주면 사실상 준비 끝이에요.

마이크로SD카드는 본체 속에 쏙 들어가서 어댑터 연결할 때 전혀 간섭이 없어요.

IT기기도 감성이자나요?! 깔맞춤하려고 집에 굴러다니는 화이트 케이블로 사용해봤는데 작동이 안되더라구요;;

갤럭시s10e 사면서 받은 케이블 사용했을 때는 잘 작동했어요.

만약 제대로 작동이 안된다면 스마트폰 구입했을 때 받은 정품으로 사용해보세요. 판매하는 곳에서도 어댑터든, 케이블이든, 마이크로SD카드든 정품 사용을 권장하고 있어요.

아이폰 저장공간 늘리기 할 때 지슈라 충전독을 어댑터로 사용해봤는데 다행히 잘 작동되네요. 이 것도 나름 로지텍 정품이라 그런걸까요?! ㅎㅎ

따로 어플을 실행시켜주지 않아도 스마트폰에 케이블만 연결해주면 바로 작동해요.

배터리 충전하면서 사진, 영상, 연락처, SNS, 음악, 파일앱 자료 등이 마이크로SD카드에 자동백업 되니 너무 간편하네요. 핸드폰 용량 늘리기 쉽죠?!

사진, 영상, 연락처, SNS, 음악, 파일앱 자료 등을 마이크로SD카드에 막무가내로 집어넣는게 아니라 폴더별로 정리 되면서 저장돼요. 기가막히죠?!

최초 백업 후 2차 백업부터는 백업이 안된 데이터만 백업되기 때문에 빠르게 작업을 끝마칠 수 있구요.

마이크로SD카드 용량이 꽉 차서 외장하드나 기타 등등 다른 곳으로 데이터를 옮기고 포맷해 다시 사용하거나 다른 마이크로SD카드를 사용해도 이 전에 백업된 자료는 다시 백업되지 않는 스마트함도 돋보여요.

분기에 한번씩은 외장하드에 사진 정리하는게 일이었는데 뭔가 수고로움이 덜어진 느낌이에요.

게다가 이게 스마트폰 한대만 사용할 수 있는게 아니에요. 어플만 설치되어 있다면 몇대를 사용해도 전혀 문제가 안돼요.

즉, 앱만 설치되어 있다면 제꺼 충전할 때는 제 데이터 백업하고, 색시꺼 충전할 때는 색시 데이터 백업한다는 말이죠.

아이디별로 폴더가 생성되어 저장되기 때문에 사진, 영상, 연락처, SNS, 음악, 파일앱 자료 등 데이터가 섞이는 일도 없구요.

완전 굿이죠?!

일반적인 어댑터와 사이즈도 비슷해서 휴대성이 좋아 어디든 가지고 다니기 부담스럽지 않은 것도 장점이에요.

이파이도 필요없고 전원만 연결되어 있다면 이제 어디서든 완벽하게 데이터를 백업할 수 있겠어요.

리더기로도 사용할 수 있어 저장된 데이터 이동시킬 때도 편해요.

와디즈 펀딩 고객 평가 점수 최고점을 받았다고 하는데 제 마음에도 쏘옥~

아이폰이나 갤럭시 등 스마트폰 용량이 부족함을 느낀다면 어디서든 데이터를 자동백업하고 싶다면 큐비듀오 한번 고려해보세요~

안드로이드 애플 아이폰 아이패드 충전중 자동 백업 및 복원

smartstore.korea-iphone.com

#아이폰저장공간늘리기 #핸드폰용량늘리기 #큐비듀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