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핸드폰 성지에서 아이폰14 사전예약 혜택 알아보기

한 번도 안 써본 사람은 많겠지만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는 아이폰이 최신폰 출시를 앞두고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관심이 있거나, 아이폰 덕후라면 모두가 기다리던 시간인데요!!

오늘은 하남 핸드폰 성지에서 아이폰 14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애플은 한국시간으로 9월 8일 아이폰 14 시리즈를 공개할 예정인데요?!!

우리나라는 작년과 비슷하게 9월 24일 공식 사전예약을 진행하게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전작과 달라진 점은 비교적 인기가 적었던 미니 모델이 사라졌다는 사실입니다. 프로맥스, 맥스, 프로, 일반형 등 4가지 모델로 구성되며

전면 카메라가 위치했던 "노치"가 사라지고 알약모양의 "홀펀지"가 적용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가장 큰 관심사 아이폰 14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이겠죠?!

하남 핸드폰 성지, 전국휴대폰연합점을 방문하시면 해결됩니다.

아이폰은 사전예약 혜택이 갤럭시에 비해 크지 않다는 점, 아이폰 덕후시라면 알고 계시죠?

가장 확실하고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자면, 하남 핸드폰 성지에서 저렴하게 교체하는 것입니다.

성지매장에서는 통신사 할인제도외에 매장보조금을 지원해드리는데요?!!

매장에서 지원하는 보조금만 해도 일반대리점이나 자급제로 구입하는 것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가격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아이폰 개통시 5만원 이상의 요금제를 가입하신다면 공시지원금보다, 선택약정 할인을 받으시길 추천합니다.

아이폰은 출시 초기에 공시지원금과 추가지원금이 상대적으로 낮은편이라 고가 요금제를 가입하신다면 25%의 요금할인을 받으시는게

24개월 약정 기준으로 가장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말기 가격에 대한 할인은 없지만,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을 비교했을때 가장 효율적입니다.

하남 핸드폰 성지를 방문해주시면, 전문상담가사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하남 핸드폰 성지에서 아이폰 14 사전예약하시고,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직 공식 사전예약기간은 아니지만, 미리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 덕후라면 꼭 방문하셔야 하는 핸드폰 매장!! 전국휴대폰연합 하남점입니다.

하남점은 아이폰 개통뿐아니라, 아이폰 수리도 가능한 아이폰 전문 매장입니다.

비교견적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

영업시간

10:00 ~ 20:00

0507-1384-2550

카카오톡 문의

하남점카톡ID : jm220406(담당자 직통 문의)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로 119 1층 AM휴대폰연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