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꺼짐켜짐반복 안켜짐 용량부족 증상 모두 데이터복구 가능합니다 메인보드수리 전문업체

부산광역시 남구 수영로 312 21센츄리시티 빌딩 6층 619호

궁금한 사항은 톡톡으로 문의해보세요

모바일픽스 경성대점 대표 홈페이지에 방문하셔서 다양한 수리포스팅과 문의 사항을 남겨주시면 바로 답변해드립니다.

갤럭시메인보드수리,노트메인보드수리,아이폰메인보드수리,아이폰페이스아이디수리,무한사과,침수폰,파손폰,데이터복구,메인보드수리전문,삼성휴대폰데이터복구

goril.iposkr.com

안녕하세요

아이폰수리 전문업체 모바일픽스 경성대점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무한사과 또는 애플로고 멈춤 등의 메인보드 손상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희에게 입고된 폰은 아이폰12미니입니다.

증상은 안켜짐 부팅안됨입니다. 이런 증상이 나타나기 전 아이폰 용량이 너무 꽉 찼다는 문자가 여러번

나타났지만 별 신경쓰지 않고 사용하다가 이런 증상이 나타났다고합니다.

아이폰은 정상적으로 부팅을 하기 위해서는 모든 회로가 정상적으로 작동을 해야 부팅이 됩니다.

하지만 어떤 회로에서 손상이나 신호를 주고 받지 못할경우 다시 처음부터 재시작을 하는데 메모리 용량이 꽉차면

비정상값을 나타내기 때문에 아이폰이 부팅이 되지 못하고 켜지지 않는 것이랍니다.

그럼 이렇게 손상이 된 메모리를 전문가의 손길을 받아 정상적으로 부팅을 할 수 있도록 해 보겠습니다.

만약 정상적으로 부팅이 되지 않는다면 그 많은 데이터들은 모두 날라가 버립니다.

데이터가 중요한 분들은 비용은 얼마든지 지불할테니 데이터를 꼭 살려달라는 분들도 정말 많이 있답니다.

이번분도 아이폰에 있는 사진과 영상이 너무 중요하니 꼭 복구해달라고 신신당부를 하셨습니다..ㅠ.ㅠ

데이터복구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메모리의 상태입니다.

만약 메모리에 손상이 되었거나 너무 용량이 꽉 찼다면 저희도 어떻게 할 방법이 없습니다.

하지만 메모리손상이 없다면 100% 데이터복구가 가능하니 너무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행히 이번 의뢰인의 아이폰은 수리와 복원 작업이 아무 문제없이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복구에 성공 할 경우 의뢰인이 사용하기 전 의 모습 그대로 복원이 됩니다.

모든 데이터와 아이폰 모든기능이 문제 없이 작동이 되기 때문에 최고의 결과가 나올 수 있습니다.

다만 수리시간과 복원 시간이 오래 걸리니 참고하세요...ㅠ.ㅠ

짜잔!!!

모든 작업이 마무리되어 데이터를 확인 해 보니 단 하나의 손실없이 모든 데이터가 복원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기능도 아무문제없이 작동을 하고 있네요.

고객님께서 사용하는 모습 그대로 복원이 되었습니다.

이렇듯 아이폰에 문제가 발생이 되었따면 언제든지 저희 모바일픽스 경성대점에 문의 해 보시기 바랍니다.

문의 010 9894 3845 / 051 610 15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