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중고폰 사고 팔땐 폰사요몰 창원점] 아이폰 14 출시! 여러분이 원하시는 색상이 나왔나요?

창원 중고폰 팔땐 폰사요몰 창원지점

창원 아이폰 서비스센터 폰사요몰 창원지점

창원 아이폰 수리는 폰사요몰 창원지점

경상남도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75 위드필타워 1층 112호

안녕하세요! 폰사요몰 창원점입니다!

오늘 새벽 2시에 애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폰 14 시리즈가 공개되었어요!

저는 일어나자마자 이것부터 궁금하더라고요!

사양도 정말 중요하지만 더더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색상 아닐까요ㅎㅎ;;

아이폰 14 시리즈와 애플워치 울트라, 8, SE 그리고 에어팟 프로 2세대까지 나왔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오늘은 오늘 나온 애플의 신제품들을 함께 한번 보실까요?

iPhone 14 / iPhone 14 Plus

먼저 아이폰 14는 이번 14 시리즈에 가장 기본형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리고 이 시리즈에서 제일 작은 사이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시리즈에는 미니가 없을 거라는 루머가 많았어요. 그에 맞게 미니는 정말 사라지고 플러스가 다시 등장했어요. 애플이 이제 차근차근 다시 6 시리즈로 돌아오려고 그러는 걸까요,,

디스플레이는 14, 맥스 두 제품 모두 선명한 Super Retina XDR OLED 디스플레이입니다. 그 어떤 스마트폰 글래스보다 견고한 소재인 Ceramic Shield를 탑재했고, 옆의 테두리에는 항공 우주 등급의 알루미늄을 부착했습니다.

색상은 5가지의 색상이 있습니다. 미드나이트, 블루, 스타라이트, 퍼플, 레드로 5가지 색상이 있어요. 여러분은 어떤 색상을 기대하셨나요? 저는 퍼플을 정말 기대했는데 생각보다 좀 더 연하게 나와서 아쉬운 느낌이 들었어요. 블루는 그래도 시에라 블루와 비슷한 컬러를 가지고 있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배경화면을 더욱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습니다. iOS 16을 통해 잠금 화면에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더욱 새롭고 재밌는 방식을 보여줍니다. 레이어 효과로 사진을 돋보이게 할 수 있고, 활동 링을 보거나, 많은 실시간 앱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어요.

또한 충돌 감지가 더욱 강화되었어요. 구조요청이 힘들 때, 차량 충돌 사고가 나면 이를 감지해서 119에 신고를 하고 긴급 연락처로 알림이 갑니다. 에어백이 터지면 이의 압력을 이용해 충돌을 감지한다고 해요~

아이폰 14 플러스는 아이폰 사상 최고의 배터리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폰 14 역시 온종일 가는 배터리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14 플러스의 동영상 재생 최대 시간은 26시간, 아이폰 14의 동영상 재생 시간은 최대 20시간, 거기다 MagSafe 충전기를 사용하면 더 빠른 무선 충전이 가능하죠!

아이폰 14에는 아이폰 13 프로에 탑재된 것과 동일한 초고속 칩을 탑재했습니다. 5코어 GPU를 탑재한 A15 Bionic은 모든 최신 기능을 구동하고, 고사양 그래픽 게임과 AR 앱도 매끄럽게 실행시켜 줍니다. 여기에 업데이트된 내부 디자인이 더욱 탁월한 열효율성까지 보여줍니다. 때문에 모든 일을 더 오랫동안 할 수 있게 되었어요.

iPhone 14 Pro / iPhone 14 Pro Max

아이폰 14 프로의 색상은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지난번 13 프로에서 너무 이쁜 색상을 맛봐서 그런 걸까요,,? 이번에 프로 라인 색상은 충격적이게 별로인 것 같아요,, 딮퍼플이라뇨,, 밝은 퍼플도 좋을 텐데,,,, 추가된 색상은 딮 퍼플 한 색상뿐이네요! 나머지 골드, 실버, 스페이스 블랙은 기존에 있던 컬러를 유지했습니다.

튼튼함을 선택하고 색상을 버린 것 같네요,,ㅠㅠ 팀장님이 만드신 걸까요,,, 팀장님이 만들면 사양은 좋지만 디자인이 별로라는,, 그냥 우스갯소리인 줄 알았는데 여기서 이게 사실이라는 게 탄로가 났네요,,ㅋㅋ큐ㅠㅠ

그래서 그런지 그 어떤 스마트폰 글래스보다 견고한 Ceramic Shoeld와 생활 방수가 가능하고, 수술 도구급 고강도 스테인리스 스틸이 적용되었다고 합니다.

카메라는 좀 여전히 튀어나와있어요,,

디스플레이는 애플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Dynamic Island를 선보였습니다. Dynamic Island는 음악, 스포츠 점수, FaceTime 통화 동의 요긴한 정보를 그때그때 바로 띄워줍니다. 원래 하던 일을 방해하지 않으면서요! Dynamic Island는 상황에 맞게 크기를 바꿔가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시표시형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었어요! 매번 번거롭게 화면을 탭 하지 않아도 언제든 잠금 화면을 한눈에 쓱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을 뒤집어 놓거나 주머니에 넣어두었을 땐 화면이 알아서 어두워지기 때문에 배터리도 절약되죠!

아이폰 14와 마찬가지로 자신만의 잠금 화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상시표시형 디스플레이니까 이제는 잠금 화면도 이쁘게 꾸며야겠어요!

충돌 감지 역시 아이폰 14, 14플러스와 동일합니다! 갑작스러운 속도 변화가 일어나거나 차내 기압이 변화되거나, 갑작스러운 방향이 전환되거나, 충돌로 인한 커다란 소음이 들릴 시에 충돌 감지를 통해 119에 신고가 되며 긴급 연락처에 연락이 간다고 합니다! 실제 충돌 실험과 수많은 데이터를 통해 실험했다고 하니 믿을만 하겠죠?

AirPods Pro 2

에어팟 프로가 더욱 풍부한 오디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더 강력해진 노이즈 캔슬링과 주변 허용 모드가 더욱 강력해졌습니다. 놀라운 수준의 개인 맞춤형 몰입감을 선사하는 공간 음향, 스와이프로 조절되는 음량을 터치로 제어하며 한 번의 충전으로 6시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 워치 충전기 또한 MagSafe 충전기로 에어팟 프로 2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케이스의 내장 스피커로 에어팟도 어디 있는지 찾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배터리가 얼마나 남았는지 알려주거나 페어링을 완료했다는 알림까지 새롭게 추가되었어요!

아마 정말 새로운 내용은 터치 제어가 가능하다는 것이죠. 터치 제어를 통해 본체에서 보다 간편하게 재생 기능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위아래로 스와이프를 통해 음량을 조절하고 본체를 눌러 음악을 재생하거나, 일시 중지하고, 전화를 받거나 끊을 수도 있습니다. 꾹 길게 누르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과 적응형 주변음 허용 모드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Ultra, 8, SE

Apple Watch Ultra - 역대 최강의 내구성과 최고의 기능성을 자랑하는 애플워치 울트라가 탄생했습니다. 가장 가혹한 환경에서도 끄떡없는 강인함을 가졌고, 지구력 트레이닝, 오지 모험, 수상 및 수중 스포츠를 위해 특별 제작된 밴드로 모든 종목의 운동선수에게 적합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Apple Watch 8 - 전반적인 건강 상태에 대한 통찰을 제공하는 체온 감지, 위급한 상황에서 필요한 도움을 주는 신기능 충돌감지, 새로운 트레이닝 방식과 함께 계속 동기를 부여해 주는 향상된 운동 앱을 경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Apple Watch SE - 더 많은 것을 해낼 수 있는 능력과 부담 없는 가격의 가성비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한 새 케이스 색상과 건강과 피트니스를 파악하는 데 도움을 주는 강력한 센서, 안전을 위한 혁신과 더 빨라진 성능을 자랑하는 듀얼 코어 프로세서까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아이폰 14 이번에 나온 신제품들을 함께 보았어요!

여러분은 아이폰 14 시리즈를 구매하고 싶은 의향이 있으신가요?

아마 많은 분들이 아이폰 13 프로와 14를 고민하실 것 같아요! 성능이 비슷하기 때문이지 않을까요,,? 그렇다면 색상으로 승부를 봐야겠네요!

폰사요몰 창원점에는 아이폰 13 시리즈가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혹시나 아이폰 14가 실망스러워 13 시리즈로 내려가고 싶다거나 14 색상이 마음에 안든다 싶으면 바로 폰사요몰 창원점에 방문해 주세요! 폰사요몰 창원점에서 매입하고 원하는 휴대폰을 저렴하게 판매하겠습니다 :)

전화나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DM으로 문의주시면 더욱 빠른 답변 드리겠습니다.

창원 폰사요몰 문의 전화 : 010.3822.8833

카카오톡 아이디 : pkj1150

인스타그램 DM : @phone.4yo_cw

✔ 중고폰 매입, 판매

✔ 아이폰수리, 착한리퍼

✔ 선불폰 개통 가능

✔ LG 헬로 모바일 (알뜰폰) 후불 유심 개통 가능

✔ KT m모바일 알뜰폰 (알뜰폰) 후불 유심 개통 가능

✔ SK 아이즈 모바일 (알뜰폰) 후불 유심 개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