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프로 아이폰 이름 바꾸기 기기 이름변경 방법 간단해요

에어팟 프로 아이폰 이름 바꾸기 기기 이름변경 방법 간단해요

아이폰 뿐만 아니라 애플워치나 에어팟까지 다 함께 쓰다 보니 가끔은 모든 기기의 이름을 동일하게 바꾸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 외에도 외부에서 핫스팟을 켤 경우도 있다 보니 아이폰 기기 이름변경을 하고 싶어지죠. 아이폰 이름 바꾸기 어려운 일도 아니고 간단한 설정으로 아이폰 기기 이름변경 가능하니까 원할 때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죠!

아이폰 기기 이름 바꾸기 방법

아무래도 아이폰 기기에 대한 설정이다 보니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아이콘을 실행해 주시는 것이 시작이죠!

설정 메뉴로 들어가신 후 <일반> - <정보> 순으로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최상단에 <이름> 항목이 보인답니다. 현재 iPhone(4)라는 이름을 쓰고 있는데요.

이름을 클릭해 주신 후 원하는 아이폰 이름 바꾸기 해주시면 된답니다.

그러면 기존에 iPhone(4)이었던 아이폰 기기 이름이 제가 바꾼 달콤미니미로 변경이 된 걸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에어팟 이름 바꾸기

아이폰만 이름 바꾸면 섭섭하잖아요 에어팟 이름 바꾸기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모든 설정 부분이니까 에어팟 이름 바꾸기 역시 설정 메뉴부터 시작합니다.

설정 - 블루투스 - 나의 기기 순으로 보시면 연결되어 있는 에어팟 항목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때 에어팟 캡 올려서 아이폰하고 연동이 활성화된 상태에서 진행이 되어야 한답니다

그러면 해당 에어팟 연결됨 옆에 i 아이콘 보이시죠? 여기 클릭해 주시면 에어팟 설정을 자유롭게 할 수 있는 메뉴가 나타난답니다.

여기서 이름 부분을 클릭해 주시면 후 원하는 이름으로 변경해 주시면 된답니다 참 쉽죠!

그럼 이렇게 반영이 되어요 에어팟 이름 바꾸기 하실 때 이모티콘도 활용할 수 있으니 마음껏 꾸며보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