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pro 256 가격 ? 성지가 싸게 사는 법

아이폰15 pro 256 가격 비싸서 고민하실 필요없습니다. 성지에서 구매하신다면 2~3배 더 싸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보통 새롭게 발매하는 스마트폰을 구매하고 싶으실텐데요. 아무래도 가격이 정말 비싸잖아요. 10만원대도 아니고 100만원이 훌쩍 넘는 휴대폰인데요.

요즘에는 통신비도 장난아니게 부담스러워요ㅠ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사용하는게 기본인 시대인데요. 기기 할부 금액에다가 요금까지 더해진다면 매달 월급이 텅텅 비잖아요..ㅠ

저도 그래서 이번에는 싸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는 아이폰15 pro 256 성지찾아보았는데요. 정말로 기기값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는데요. 혹시나 사기가 아닌가는 마음에 자세히 찾아보았는데요.

기존에 휴대폰을 판매하는 대리점과 다르게 박리다매로 판매를 진행하고 있기에 가능하다고 해요. 즉, 휴대폰을 팔았을때 얻는 수익을 줄이지만 많은 판매량을 노리고 있기에 가능한 방식인데요.

기존에 매장과는 무슨 차이가 있는지, 가격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공유해드릴테니 이제 아이폰 최신 15시리즈 싸게 바꾸세요!

[목차]

  • [jd

    아이폰15 pro 가격

    아이폰15 pro 가격

  • [jd

    일반 매장과 성지 차이

    일반 매장과 성지 차이

  • [jd

    시세표 공유받기

    시세표 공유받기

    아이폰15 pro 가격

    아이폰15 pro 256 가격은 애플의 발표회로 부터 바로 알려주었는데요. 작년과 동일하게 동결된 출고가입니다. 작년기기를 굳이 살 필요가 없는 것인데요. 프로라인에서는 티타늄의 소재로 무게도 더 줄어들었고, 이번에는 c타입으로 15기본형을 포함한 모든 라인에서 변경으로 인해서 더 좋아진 점이 많았습니다.

    아이폰 15 pro는 128GB 155만원, 256GB 170만원, 512GB, 200만원 1TB 230만원입니다.

    아이폰 15 Pro max 는 최저 용량이 256GB부터 시작하고 있어 출고가는 190만원, 512GB 220만원, 1TB 250만원입니다.

    개개인마다 가격에 대해서 다른 반응이겠지만.. 사실 애플이 스마트폰을 싸게 팔아서 이득을 보는 브랜드는 아니잖아요.. ? 역시나 높은 가격이에요. 학생부터 어른까지 선호도가 높은 아이폰15 시리즈로서 사랑을 받고 있지만 비싸요

    일반 매장과 성지 차이

    일반 매장과 성지에 대해서 비교해보고 마음에 드는 판매처를 고르실 수 있도록 설명할게요. 우선, 기존에 있는 대리점은 통신사에서 제공하는 할인 혜택을 받습니다.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입니다.

    공시지원금은 높은 기기값의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입니다. 요금제와 통신사마다 받는 지원금이 다르게 바뀌는데요. 보통 고가의요금제를 사용한다면 더 많은 할인을 받습니다. 6개월간 특정 요금제를 사용해야하는 조건이 걸려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선택약정은 매달 내야하는 통신 요금에서 25% 고정적으로 할인이 들어가기에 공시할인과는 차이가 있습니다. 통신비를 아끼고 싶다면 더 좋을 수 있지만 단말기 구매할때 할인이 없어 비싸게 살 수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선약도 4개월동안 가입하실때 고르신 요금제을 바꾸지 못합니다.

    공시와 선약은 한가지만 택할 수 있습니다. 두 혜택 모두 가져가고 싶어도 아쉬운데요. 기존 매장에서는 이러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서 추가로 공시지원금내에서 15%할인을 제공하고 있지만 5만원 이내로 아주 적은 편입니다..

    성지에서는 앞서 말한 통신사 혜택을 가져가면서 아이폰15 pro 256 가격을 확 낮춰줄 추가 보조금을 최대 70만원까지 제공받습니다.

    시세표 공유받기

    아이폰 15프로 저렴하게 구매하는 곳은 성지가 2배 이상 혜택을 제공받기에 가장 추천을 드리는 매장인데요. 처음 이용하는 분들도 쉽게 정보를 얻어갈 수 있는 성지 카페 나알지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카페 나알지는 서울과 경기 그리고 기타로 분류되어 거주하고 있는 지역의 휴대폰이 얼마에 판매하는지 가격을 정리한 시세표를 매일매일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15 pro 256 가격에서 총 70~120만원의 할인 혜택을 적용받은 시세표를 읽어보고 매장의 연락처나 주소를 공유받아 방문할 수 있습니다.

    더이상 스마트폰 정가주고 구매하셨다면 이제는 새로운 곳을 통해서 싸고 만족스러운 기기 개통 진행하세요!

    kh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