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아이폰14 프로 폰케이스, 애플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 강화유리필름 추천 (w. 아이폰14 프로 핵심요약~ 가격 색상 등등..)

8일 새벽 드디어 아이폰14 시리즈가 공개되었어요.

이번 아이폰 14는 일반 모델과 플러스(Plus) 그리고 프로(Pro)와 프로맥스(ProMax) 이렇게 구분되어 출시되었습니다.

이제 정말 미니는 사라졌네요ㅠ

가장 놀라운 건 프로라인부터 보이는 알약 펀치 홀~ Dynamic Island!!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죠.. 애플은 참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

↘ 아이폰14 시리즈의 가격, 색상은?

프로 모델 가격이 지난해보다 100달러(13만 8천 원) 인상될 것이라는 업계 예상과 달리 모두 지난해와 같은 가격으로 책정되었어요.

기본 모델은 125만 원부터, 플러스는 135만 원부터 시작이고요. 아이폰14 프로는 155만 원부터, 프로맥스는 175만 원부터 시작합니다.

색상은 일반 라인은 미드나이트, 스타라이트, 블루, 퍼플, 레드 등 5가지 , 프로라인은 스페이스 블랙, 실버, 골드, 딥퍼플 등 4가지 색상입니다.

=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다면 =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고요~~~ ♥?

아이폰14 프로 핵심요약~ 색상 가격 등등.. (Apple 애플 2022년, iPhone 14 & iPhone 14 Pro) 드디어 아이폰14시리즈가 공개되었어요. 이번 아이폰14는 일반 모델과 플러스(Plus)/ 그리고 프로(Pro)와 프로맥스(Pr..

zeee9.tistory.com

#아이폰14케이스 #아이폰14프로케이스 #아이폰케이스

#애플정품맥세이프충전기 #아이폰강화유리필름 #아이폰14시리즈가격색상

아이폰14, 아이폰14 프로 폰케이스

애플 정품 맥세이프, 강화유리필름 추천

~~

얼마 전에 저는 아이폰13 미니로 돌아와서

아이폰14 시리즈는 아직 계획이 없지만, 눈여겨보고 있는 폰 케이스가 있어서 올려보고요~ 전에 구입해서 아주 잘 사용했던 젤리 투명 케이스도 올려봅니다.

※ 14시리즈 폰 케이스들은 아직 업로드 안되었을 수도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1. 케이스티파이 your feelings are valid by top girl studio

▶ 에스파 카리나 -

2. RINGKE

3. 바이디어 에어룸 투명 젤리케이스

이 제품은 제가 지금 평소 사용하고 있는 젤리케이스인데요. 스마트 스토어에서 완~조니 저렴이 가격으로 구입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휘뚜루마뚜루ㅋㅋ 아주 잘 사용하고 있어요.

사진도 넣어보고, 스티커도 붙여보고, 그냥 편하게 사용하기 좋았어요.

다른 괜찮은 케이스들~

/ Kick / Mei / coe.studio

카드 수납 케이스는..

사용해 봤는데, 편하기는 했지만 추천까지는 아닌 것 같아서요. 괜찮은 카드 수납 케이스를 찾는다면 다시 올려볼게요 ~ 쿠팡 링크는 참고만 해주세요 :)

, 카드케이스

강화유리 필름은 항상 신지모루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갠적으로는 풀커버가 좋더라고요. 필름을 붙였는지 모를 정도 얇고 지문도 잘 안 보여서 좋아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