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2 프로 내돈내산 후기 | 에어팟과 음질 비교 | 아이폰 연결, 색감 ···
안녕하세요. 제가 갤럭시 버즈 프로2를 구입을 했는데요. 갤럭시 버즈 프로2의 색감은 어떤지, 음질은 어떤지, 아이폰과는 잘 연결되는지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스안에 포장이 아주 잘 되있어서 어디 부서져서 오지는 않았어요 ㅎㅎ. 매우 기대를 하며 박스를 열었습니다.
박스를 꺼내 개봉을 해보니 안에 구성품으로는 이어폰 왼쪽, 오른쪽, 본체, 충전기선, 설명서가 들어있었어요.
저는 갤럭시 버즈2 프로 그라파이트 색상으로 샀습니다. 현실적인 색감은 위의 사진하고 거의 동일한 거 같아요. 그라파이트 색상인데 무광으로 되어있어서 되게 매력적인 색감을 보여줘요.
이거 찍을 때, SAMSUNG이 뭔가 반짝 거리는데 뭐지..?했엇어요. 알고보니까 전등불빛이 반사돼서 그런거더라고요 ㅎㅎ... 디자인이 되게 심플하고 모던한 느낌이여서 착각을 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어폰을 빼고 위에서 본체를 내려다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앞 부분에는 작은 동그라미가 있는데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열거나 충전하면 색상이 바뀌면서 충전상태와 연결상태 등을 알려줘요.
처음에 왔을 때는 다 충전이 된 후 와서 초록색으로 불빛이 켜져 있었어요.
이제 바로 연결을 해봤습니다. 저는 아이폰이라 연결이 잘 될지 걱정을 했었어요. 근데 막상 연결을 해보니 아이폰하고 갤럭시 버즈2 프로하고 페어링이 되게 잘 돼서 놀랐어요. 그리고 제가 원래는 에어팟2를 썼는데 에어팟2하고 음질을 비교해보니 큰 차이가 없었어요.
그래서 A/S나 조금이라도 더 적은 가격에 무선이어폰을 사고 싶다하시는 분들은 갤럭시 버즈 2프로를 사도 충분히 좋을 것 같아요. 또 다른 휴대폰 기종하고도 연결해봤는데 되게 잘 되더라고요.
소중한 버즈 프로 바로 케이스를 껴줄 준비를 하겠습니다.
준비는 완료됐고, 이제 버즈에 기스가 나지 않게 케이스를 껴주겠습니다.
무선이어폰이 작다보니까 어디에 걸어서 잃어버리지 않도록 고리 케이스를 구매해서 끼웠습니다. 앞으로 잘 사용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