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웨딩 DVD, 아이폰 감성 색감, 스냅온아 계약후기

드디어!!!! 예약의 끝이 보이는 것인가!!!!

친구들 왈, "본식 영상은 잘 안보니까 그냥 가성비로 해~ or 이왕하는 거 화질도 업체도 인지도 있고 좋은곳으로 해!"

후.. 선택장애는 이렇게 또 밤새 손품 팔러 다니게 되고..

우연히 결혼준비를 시작하며 가입했던 카페에서는 추천해달라고 글을 올리니

쪽지가 미친듯이 오고... 다 너무 감사한 마음이기에 한 곳, 한 곳 샘플영상과 후기를 찾아보았다.

하도 찾아보니 다 비슷하고.. 또 여기다!! 싶은 곳은 금액이 높아 고민이 되던 그때!!!!

한 블로그 글을 작성한 신부님(나는 아직 이 호칭이 너무나 쑥쓰럽다..쑥쓰럽슴다..ㅎ) 아무튼!

좋은 추천을 받아 당일계약까지 파바박-! 해버린 그 곳!!!!

🎬스냅 ON '스냅 온아'를 소개합니다🎬

* '우리의 첫 시작을 ON하다' 애정의 시선으로 사랑스럽게 담아주셔요

* 영상에 불필요한 장면이 없고 오직 그날의 빛나는 순간만을 순수하게 담아주셔요

* 스냅온아의 장점!! 직관적이고 섬세한 감성, 깨끗한 색감의 깔끔한 영상, 고급진 심플이 최대 장점인 이 곳!

여러 업체들을 알아보고 견적을 내 보다보니, DM보다 카카오 채팅이 훨씬 원활하고 빨랐다!

인스타에 들어가 카카오채팅을 바로 누르고! 우리의 예식일에 일정이 가능하신지, 비용이나 할인 이벤트 등

꼼꼼하고 집요하게...(ㅎ이거라도 해야지.. 돈 애껴야지.. 민구야 나 잘하고 있어?) 이것저것 여쭤본 후!

계약금까지 탕탕탕-!

이전 게시글에서 치즈앤버터 작가님을 거의 찬양하다시피 했는데, 스냅 온아 직원분도 장난아니시잖아..?

나름 고객 및 학부모님, 아이들 응대?소통?을 해본 나로써 말하자면(크흠..)

이 업체 또한 응대가 너무 친절하고 빠르고 좋았따!

나의 웃음+계약 결심의 포인트는 바로 응대..ㅋㅋㅋㅋㅋㅋ (상품도 물론 알차고 가성비 있고 좋아요!!)

DVD영상을 촬영하는 나의 궁극적인 목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