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명동 | Apple Store 명동에서 아이폰 구입 & 아이맥 구경

날씨가 너무 좋은, 특히 하늘이 매우 파랗고 맑은

2022년 추석 연휴 첫날인 오늘!

2022년 9월 9일의 청계천

청계천에서 여유 즐기는 사람들과 명동에서의 글로벌 피플들. 특히 명동은 코로나때 사람 한명 없이 죽은 도시같더니 언제 이렇게나 바뀌었는지 적응못하고 막 ^^

지인의 아이폰 교체를 위해 ‘애플 명동’으로 향했다.

애플 공식스토어는 가로수길, 명동, 여의도 단 세곳이라고 한다. 프리스비 등 다른 곳은 리셀러 채널이라고!

명동 가운데 있던 곳이 옮긴줄 알았더니 직원이 이렇게 설명해주셔서 알게됨:)

애플 명동은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84

가까이 갈수록 선명해지는 예쁜 우리 하얀사과님 ?

애플스토어 명동

1층에 들어오니 엄청난 인파에 한번 깜놀하고

아이폰 14 발표했지만 한국 들어오려면 시간 또 걸리니

기존 아이폰들과 아이폰워치 패드 아이맥 등을 둘러봄

2년반이나 지난 나의 아이폰11Pro는 너무도 멀쩡한데

같이간 우리지인님 XS를 쓰고 있어서 바꿀때가 되어 이것저것 구경하다가 iphone mini가 13를 끝으로 단종된다는 소식에 13 mini를 유심히 보게 되었다.

요즘 환율이 너무 올라 원화 환산된 절대가격이 심하게 비싸게 느끼고 있던터라, 상대적으로 13과 mini가 싸 보이는 이상한 현상! 게다가 기존 폰도 보상되고 해서 iPhone XS 256을 20만원에 보상받고 엄청난 가격으로 갈아타기로 결정! 나의 11Pro 이전 폰이던 iPhone8 Plus 256도 13만원에 보상받을 수 있다니! 애플만세!

지인님 아이폰 설정과 데이터 이동을 하는 동안, 나는 아이맥 구경에 나섰는데 이번 iMac이 칼라로 변신하면서 가격도 완전 싸지고 ㅠㅠ 기본형은 무려 169만원에 가능해서 계속 맴돌고 있던 차 이것저것 물어보게되었다!

아주 예전에 썼던 맥북에서 윈도우와 애플을 왔다갔다 쓰다가 결국 이후론 윈도우 환경에서만 쓰게되었는데 애플직원말론 요즘 맥북이나 아이맥 쓰면 윈도우로 갈일이 전혀 없다고!?! 나 문서작업 많이하는데 진짜 그럴까?그러면 당장 갈아타고파!!!

그리곤 색깔보려고 사진 찍어도 되냐하니 마구 찍으라고 색깔 보이게 돌려주시기 까지 ㅠㅠ 감동감동 ♥️

그렇게 여러가지를 보고 내 맘속에 결정한 색상은 바로 요 노랑색 Yellow! 그런데 가장 기본형 Yellow는 없다고 ㅠ

그리고 2층으로 올라와 지인이 셋팅과 이동을 하는 동안 다시 2층에 전시된 아이맥과 폰 패드 구경 reStart!!

역시나 1층보단 훨씬 쾌적하고 여유가 느껴지는 공간이였다:)

컬러풀 아이맥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84

사진만 봐도 그대로 느껴지는 이 여유 ??????

그리고 오늘로서 영면에 들어가신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아이맥 회색의 화면 속에 있었다아 ㅠㅠ RIP ?

나의 아이폰11프로 인물모드로 다시 한번 촬영해주고

셋팅마친 지인과 함께 내려와서 아주 고급진 가죽케이스 구입을 추가로 하고 애플 명동에서 나왔다!

그리고 걸어서 갔던 근처의 테라스가 있던 까페 ?

가을바람과 맛있는 커피, 어느새 가을로 바뀐 9월.

서울특별시 종로구 무교로 40

테라스에서 커피 마시기 좋은 날! 즐거운 연휴 첫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