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재생중이 아님 오류 확실하게 없애는 방법 2가지 정리

안녕하세요, 율리아에요.

오늘은 아이폰 재생중이 아님 오류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리려해요. 가끔 잠금화면에 아무것도 재생을 안했었는데 알람이 떠있는 경우가 있더라구요. 갑자기 화면에 떠있으면 거슬려서 없애고 싶은데 없내는 방법을 몰라서 저도 찾아봤었는데요. 생각보다 쉽더라구요!

아직도 이런 아이폰 재생중이 아님 오류가 많이 발생하는거 같은데, 많은 분들이 아이폰 재생중이 아님 오류를 해결하지 못하시는걸 본적이 있어요. 이렇게 해보시면 10초내에, 빠르면 5초이내에도 해결이 가능하실꺼에요!

어떠한 앱도, 백그라운드에 실행된 앱도 없을 경우 아이폰 재생중이 아님 오류 해결방법 알아보도록 할까요?

아이폰 재생중이 아님 오류 해결 방법 - 2가지

1. 애플뮤직, 유튜브뮤직 등 음악어플 실행 - 음악 1초 재생 후 창을 끄고 나오기

- 애플뮤직이나 유튜브 뮤직 등 음악 어플을 실행하기

- 아무 음악이나 실행하고 1~3초 후에 아래 바를 올려서 백그라운드 띄우기

-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앱 위로 올려서 종료하기

2. 유투브 영상 1초 재생 후 창을 끄고 나오기

- 유투브 어플 실행하기

- 유투브 영상 아무거나 눌러서 실행하고 1~3초 후에 아래 바를 올려 백그라운드 띄우기

-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앱 위로 올려서 종료하기

아이폰 재생중이 아님 오류 해결 방법은 2가지 중에서 하나 선택해서 하시면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2번째 방법을 권해드릴께요. 성공률이 더 높은거 같더라구요!

잠금화면에 아이폰 재생중이 아님 오류가 사라져서 너무 좋더라구요.

한번씩 다시 생기기도 하는데, 이제는 2번째 방법으로 계속 해결이 가능하니 스트레스도 덜받고 좋더라구요. 이런 오류 다음 업데이트에서는 없어지면 좋겠지만, 없어지지 않을것 같기도해요. 어쩔수 없지만 이제는 방법을 아니 아이폰 재생중이 아님 오류에도 당황해 하지 마시고 해결하시길 바래요.

지금까지 아이폰 재생중이 아님 오류 해결방법 2가지에 대해서 알려드렸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