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은 중고 정품 부품으로 아이폰을 수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오늘 애플은 아이폰의 자체 수리 및 독립 수리 옵션을 확대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즉, 지금까지 불가능했던 중고 정품 부품으로 아이폰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새로운 "부품 보정" 프로세스 덕분에 발생합니다. 중고 부품은 다른 아이폰에 설치되면 이 프로세스를 거치게 되며 정품인 경우 아무런 제한 없이 작동합니다.

따라서, 당신 자신 또는 독립 수리 제공업체는 다른 아이폰에서 가져온 부품으로 부품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가을에 "일부 아이폰 모델"로 시작될 것입니다. 사용된 정품 애플 부품은 "새 정품 애플 부품과 마찬가지로 원래 공장 교정에 의해 제공되는 완전한 기능과 보안의 이점을 누릴 것"이라고 회사는 말합니다.

애플은 '부품 페어링' 관행에 대해 "아이폰의 사생활과 보안, 안전을 지키는 데 중요하다"며 계속 옹호하고 있습니다. 이는 '수리 부품의 정품 여부를 확인하고 부품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으로, 지금까지 아이폰 부품을 다른 아이폰에서 사용하던 것으로 교체하려 했다면 해당 부품이 원래 사용하던 아이폰과 '짝'이 돼 문제가 됩니다.

지난 2년 동안 애플 팀은 페이스 ID나 터치 ID에 사용되는 생체 센서 등의 부품을 재사용할 수 있도록 작업해 왔으며, 올 가을부터는 부품을 설치하면 기기 내에서 모든 부품에 대한 보정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미래의 아이폰에는 중고 생체 센서가 지원되며, 고객과 서비스 제공업체는 로직 보드 교체가 필요 없는 부품을 주문할 때 더 이상 기기의 일련 번호를 제공할 필요가 없습니다.

Apple은 도난당한 아이폰이 부품으로 분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Activation Lock을 아이폰 부품으로 확장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수리 중인 장치에서 Activation Lock 또는 Lost Mode가 활성화된 다른 장치에서 지원되는 부품을 가져온 것을 감지하면 해당 부품이 새 전화기에 설치되면 해당 부품에 대한 보정이 제한됩니다.

마지막으로, 애플은 아이폰의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소유자가 전체 부품 및 수리 기록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iOS의 설정에서 부품 및 서비스 기록 기능의 독특성에 대해 자랑합니다. 부품 및 서비스 기록은 이번 가을에 부품이 새 것인지 중고 진짜 애플 부품인지 여부를 보여주기 위해 확장될 것입니다.

애플의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수석 부사장인 존 테너스(John Ternus)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애플에서 우리는 항상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면서 고객에게 가능한 최상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찾고 있으며, 그 중 핵심적인 부분은 지속되는 제품을 디자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난 2년 동안, 애플 전역의 팀들은 사용자의 안전, 보안, 또는 개인 정보 보호를 손상시키지 않는 중고 애플 부품으로 수리를 지원하기 위해 제품 디자인과 제조에 혁신을 기울여 왔습니다. 우리의 수리 프로그램의 최근 확장으로, 우리는 우리 제품과 그 부품의 수명을 연장하는 것을 돕는 동시에 우리의 고객을 위해 훨씬 더 많은 선택과 편의를 추가하게 되어 기쁩니다."

출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