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플러스 가격 색상 스펙 비교할 수 있는 곳 알려드려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

오늘은 여러분들께 핸드폰 구입하실 때 사용하실 수 있는 꿀팁,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여러분들께서는 핸드폰을 변경하거나 구입하실 때 어떤 부분을 가장 걱정하게 되시나요 ?

저 같은 경우에는 아이폰15 플러스 색상 혹은 아이폰15 플러스 스펙 등등 모두 다 고민되지만 아무래도 아이폰 15 플러스 가격 가장 걱정을 많이 하고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을지 찾아보게 되는데요.

그렇다면 출고가보다 더욱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곳이 과연 있을까요 ? 네, 있습니다. 여러분들께 가장 저렴한 가격과 합리적인 방법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핸드폰 성지에서 구매하는 것입니다. 여러분께서는 핸드폰 성지라고 들어보셨을까요 ? 아마 단어 자체는 요즘 많이 사용하고 있어서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제가 아래의 순서에 맞추어 자세히 설명드려볼게요.

목차

1. 아이폰15 플러스 알아보기

2. 핸드폰 성지란?

3. 핸드폰 성지에서 구입하는 방법

1. 아이폰15 플러스 알아보기

먼저 요즘 가장 사람들이 선호하는 모델이자 플래그십 모델인 아이폰15 플러스에 대해서 먼저 알아볼게요. 아이폰 15 플러스 색상 관련해서는 핑크, 옐로, 그린, 블루, 블랙 총 다섯가지 색상으로 출시 되었습니다.

아이폰15 플러스 가격 관련해서는 기기 공개와 동시에 출고가가 공개되었는데요. 128기가는 1,350,000원, 256기가는 1,500,000원 그리고 512 기가는 1,800,000원에 출시되었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아이폰15 플러스 스펙 알아보자면 19.5:9 비율의 6.7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어 굉장히 넉넉한 크기의 화면이고 카메라는 전면 1,200만 화소 또한 후면 카메라는 듀얼렌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실 아이폰 15 플러스 색상 만을 고민하고 결정하기에는 아이폰15 플러스 가격 자체가 워낙 높게 책정되어 있어 사실 쉽게 구매를 결정하기에는 부담되는 가격이긴 합니다.

2. 핸드폰 성지란?

이렇듯 아이폰15 플러스 스펙 관련해서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그렇다면 앞서서 말씀드린 가장 핸드폰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인 핸드폰 성지에 대해서도 안내드리겠습니다.

핸드폰 성지란 기본적으로 받을 수 있는 혜택인 공시지원금 또는 선택약정 외에 핸드폰 성지 매장에서 추가적으로 매장보조금을 지원해드리는 곳을 말합니다. 그렇다면 공시지원금과 선택약정에 대해서도 말씀드릴게요.

공시지원금은 내가 사용하고자 하는 핸드폰 기종과 요금제 그리고 통신사에 따라 이미 책정이 되어 있는 지원금을 받는 제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고른 조합의 지원금이 약간 낮게 책정이 되어 있을 수도 있구요.

선택약정이란 총 약정기간동안 내가 사용하는 월 정액요금의 25%를 할인 받는 제도로서 만약 내가 월 8만원의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다면 월마다 2만원씩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약정 기간을 2년으로 잡는다면 총 48만원의 할인이 가능한 제도지요.

다만 선택약정과 공시지원금을 중복하여 받는 것은 불가하고 둘 중의 하나만을 선택해서 혜택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핸드폰 성지 매장에서 매장보조금을 받는 것이 가장 저렴하게 핸드폰을 구입하실 수 있는 방법이죠.

그렇다면 핸드폰 성지 매장은 어떻게 찾아야 할까요 ? 핸드폰 대리점을 무작정 찾아가거나 인터넷에서 검색해보면 핸드폰 성지를 찾을 수 있을까요 ? 아닙니다. 제가 말씀드린 핸드폰 성지 카페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정확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

'

3. 핸드폰 성지에서 구입하는 방법

핸드폰 성지 카페란 핸드폰 성지 매장의 주소지, 연락처 등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시세표를 확인할 수 있는 곳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 눈에 비교도 가능하죠.

그렇다면 이러한 핸드폰 성지 매장에서는 얼마만큼의 매장 보조금을 지원해드리는 것일까요 ? 기종별로 요금제 별로 상이하지만 대략적으로 약 30~70만원이 할인을 받아보실 수가 있다고 합니다.

저는 핸드폰 성지 카페 중 '나알지' 핸드폰 성지 카페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앞서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매장 보조금 약 30~70만원의 혜택을 보시고 선택약정 혹은 공시지원금과 함께 할인을 받아보신다면요.

최종적으로 약 80~120만원의 할인 혜택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 성지의 좌표는 물론이고 매일매일 업데이트되는 시세표까지 한 눈에 비교하고 정리해볼 수 있으니 아주 편리한 방법이겠죠.

제가 아래에 나알지 핸드폰 성지 카페로 연결되는 링크를 하나 올려드릴테니, 여러분께서도 핸드폰 성지 매장에서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입하실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

k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