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 연말 크리스마스 풍경 with 아이폰14 프로 사진

포레스트 아웃팅스 송도점은 굉장히 큰 규모의 카페입니다. 특히 규모와 함께 예쁜 실내를 자랑하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크리스마스 연말의 인테리어가 더욱 크리스마스 느낌을 더해 주었습니다.

곧 새해가 되면 또 어떻게 바뀔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올해까진 크리스마스 느낌을 물씬 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산타 데코레이션이 철수하기 전에 얼른 다녀와 보았습니다.

포레스트 아웃팅스 영업 시간 및 정보

영업 시간 : 10:00 - 22:00(21:00 라스트 오더)

대표 전화 : 0507-1377-3750

위치 : 인천 연수구 청량로 145

주차 : 지상 및 지하 주차(B1, B2, B3)

포레스트 아웃팅스 크리스마스 특집

우선 올해 초에 이어서 재방문이었는데 큰 틀은 변함이 없었지만 실내 인테리어의 변화가 인상적이었습니다.

연말의 크리스마스 느낌을 위해 포레스트 아웃팅스의 마스코트와 같은 실내 전등과 함께 볼장식과 산타들이 주렁주렁 매달려 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가 살짝 지났지만 아직 연말의 느낌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었습니다.

평일 낮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고, 인증샷을 남기기 위해 줄을 서야 했습니다.

실내의 자연채광이 잘 들기 때문에 실내는 밝고 따뜻했습니다. 천고도 높고 휑해서 추울 것 같지만 오히려 더웠습니다.

커피머신에도 이렇게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이 있었습니다.

성탄절이 지나기 전에 왔으면 더욱 크리스마스 느낌 낼 수 있었겠지만 아마 손님이 엄청 많아서 제대로 즐기기는 힘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3층에서 본 모습입니다.

3층이 채광창과 가장 가깝기 때문에 밝기도 하고 따뜻하기도 합니다. 이곳이 포토존이 있는 곳인데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맞게 데코를 잘해 놔서 여기서 줄을 서서 찍었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SNS로 인증샷을 남기기에는 아주 좋은 곳이기도 하고요.

특히 아이들을 데리고 오신 엄마, 아빠들이 아이들 찍기에 바빴던 곳이기도 합니다!

탁 트이고 넓은 실내가 답답함을 느낄 수 없는 시원한 개방감을 주기 때문에 가격은 비싼 편이어도 충분히 올 만한 곳입니다.

그리고 포토존도 원래는 아무것도 없이 뒤에 걸려 있는 조명들을 배경으로 촬영했었는데 이번에는 트리도 있고, 귀여운 곰들도 있고 예쁘게 장식을 해놨습니다.

어설프게 했다가는 오히려 안 하느니 못하기 때문에 이렇게 제대로 준비를 하신 것 같았습니다.

이번에는 포토존의 반대편으로 넘어와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이곳이 계단 옆에 좌석들이 있고, 빵과 음료 주문 받는 곳의 반대편입니다.

이곳에 화장실이 있는데 이곳 뷰 역시 명당이기 때문에 많은 인증러들의 사랑을 받는 장소입니다.

특히 천장의 채광과 밑의 숲까지 한꺼번에 담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웅장한 규모에 저절로 사진을 찍게 되네요.

이번에는 소세지빵과 소금빵, 스콘과 나머지는 이름을 모르겠지만 어쨌든 4개를 시켰습니다.

빵 4개에 약 28,000원 정도 소비한 것 같은데 싼 편은 아닙니다. 당연히 비싸긴 한데 거대 규모의 카페는 비싸도 알고 오기 때문에 그렇게 큰 거부감은 없었습니다.

특히 스콘이 완전 저의 스타일이기 때문에 스콘은 올 때마다 먹습니다.

눅눅한 스콘보다 바삭바삭하고 뻑뻑한 스콘을 좋아하는 타입이라 완전 취향이라 만족합니다.

3층은 커다란 조명과 크리스마스 장식을 배경으로 포토존이 있다면 2층에도 이렇게 숲이 있어서 포토존이 됩니다. 여기도 단순히 숲길 정도였지만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눈사람 장식과 눈이 떨어지는 등이 있어서 아이들의 보느라 바빴습니다.

어른 아이 할 것 없이 많은 분들이 연말을 맞이하여 모여서 인증샷도 남기고 좋은 시간을 보내고 계셨습니다.

곧 연초가 될 텐데 어떻게 바뀔지도 궁금하고 보다 새로운 곳을 찾아서 또 떠나 봐야겠습니다.

아이폰 14 프로의 사진이 더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포스팅들을 참조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