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은 인플레이션에도 불구하고 아이폰 가격을 올리지 않습니다.

애플의 최신 아이폰 라인업은 더 나은 카메라, 더 빠른 프로세서, 그리고 더 오래 지속되는 배터리를 자랑할 것입니다. 인플레이션 압력으로 인해 다른 많은 일상용품의 가격이 상승했음에도 불구하고 모두 작년 모델과 동일한 가격입니다.

애플이 3년 만에 처음으로 제품을 직접 만나보는 행사 중 수요일 발표된 가격 결정은 가벼운 놀라움으로 다가왔습니다. 많은 분석가들은 애플이 많은 부품들의 증가하는 비용을 상쇄하기 위해 독실한 팬들에게 15%까지 더 지불하라고 요구할 것이라고 예측했습니다.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 14 모델을 둘러싼 소동은 애플이 10년 이상 매년 행해 온 노동절 이후의 의식의 일부입니다. 수요일의 행사는 회사의 공동 설립자 스티브 잡스의 이름을 딴 극장의 캘리포니아 쿠퍼티노 캠퍼스에서 열렸습니다.

팀 쿡 애플 최고경영자(CEO)가 무대에 오른 후, 대부분의 행사는 팬데믹 기간 동안 진행된 이전 행사 동안 회사가 갈고 닦은 사전 녹화된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몇 년 동안, 애플의 새로운 아이폰은 대부분 카메라와 배터리 수명에 대한 점진적인 업그레이드를 특징으로 했고, 올해의 모델들도 예외가 아니었습니다. 표준 아이폰 14의 가격은 799달러부터이고 디럭스 아이폰 14 프로 맥스는 1099달러부터입니다.

최근의 개선 사항 중에는 Pro와 Pro Max 모델의 4,800만 화소 카메라가 있는데, 이 회사는 특히 선명한 사진을 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이폰 13 버전의 프로와 프로 맥스는 1,200만 화소 카메라를 가지고 있습니다. 올해의 고급 모델들은 또한 구글의 안드로이드 소프트웨어로 구동되는 많은 스마트폰에서 오랫동안 사용 가능했던 기능인 장치가 잠겨 있어도 불이 계속 켜져 있는 디스플레이를 가질 것입니다.

11월부터 모든 아이폰 14 모델은 무선 연결이 없는 외딴 지역에 있을 때 사용자가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안전 조치인 새로운 위성 기능을 통해 SOS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아이폰 14 모델에는 심각한 차량 충돌을 감지하고 자동으로 응급 서비스에 연결할 수 있는 모션 센서도 포함될 것입니다.

물가 상승률이 40년 만에 가장 높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많은 재량 품목에 대한 지출을 억제했습니다. 비록 아이폰이 경쟁 안드로이드 기기들보다 훨씬 낫지만, 그것은 최근의 스마트폰 판매 감소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판매 전망이 어두워짐에 따라 리서치 회사인 International Data Corporation은 2022년 스마트폰 출하량이 전 세계적으로 6.5% 감소할 것으로 예측했습니다. 이는 몇 달 전에 예상한 3.5% 감소의 거의 두 배입니다. 예상된 판매 감소에도 불구하고, 새 스마트폰의 평균 가격은 작년보다 약 6% 더 높을 것으로 IDC는 추정했습니다.

아이폰 가격을 동일하게 유지함으로써, 애플은 인플레이션이 자체 비용을 상승시킬 경우 이익을 훼손할 수 있는 잠재적 위험에 직면하게 됩니다. 올해 상반기까지 440억 달러의 수익을 올린 것을 감안하면 회사가 쉽게 감당할 수 있는 대박입니다.

더 많은 소비자들이 모바일 기기를 저렴한 모델보다 더 큰 이윤을 창출하는 고급 Pro 및 Pro Max 모델에 끌린다면 애플은 결국 순익을 살찌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애플사는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아이폰 14의 디럭스 버전에 200달러에서 300달러를 추가로 지불할 준비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웨드부시 증권 분석가 다니엘 아이브스가 말했습니다.

애플의 주가는 수요일에 1% 상승하여 155.96달러에 마감했습니다.

애플이 업계 최고 가격 중 하나를 부과했음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은 이미 올해 아이폰을 사들이고 있습니다. 또 다른 조사 회사인 카날리스에 따르면, 애플은 올해 상반기까지 작년 같은 기간보다 8% 증가한 1억 6백만 대의 아이폰을 판매했다고 합니다.

손담비와 결혼한 이규혁의 동생인 이규현 코치가 미성년 제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보도에 따...

blog.korea-iphone.com

드림카라는 말이 있듯이 많은 사람들은 돈을 벌면 가장 먼저 꿈꾸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멋진 자동차를 사는...

blog.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