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감지모드 빠르게 실행 할수 있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감지모드 빠르게 실행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드릴께요! iPhone 감지 기능은 카메라 앱과 비슷하지만 주변을 감지하여 사람 사물 문 텍스트등 정보를 알수 있어요! 하지만 실생활에서 유용한 감지 기능을 모르시는 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감지모드 빠르게 실행 할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 드릴께요!

iPhone 메인 화면에서 기본 어플인 톱니바퀴 모양이 설정 어플을 실행해 주세요!

iPhone 메인 화면에서 기본 어플 톱니바퀴 모양이 설정 어플을 실행 했다면 홈 화면 및 앱 보관함과 배경 화면 사이에 있는 손쉬운사용을 선택해 주세요!

손쉬운 사용에서 화면 스크롤을 밑으로 내려 일반 항목에 사용법유도 보조 접근 Siri 손쉬운 사용 단축키 앱 별 설정 중 네 번째 순서 있는 손쉬운사용 단축키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손쉬운사용 단축키 에서 측면 버튼 삼중 클릭 항목에 메뉴들이 있고 첫 번째 순서에 있는 감지 모드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손쉬운사용 단축키 에서 삼 중 클릭 항목에 있는 감지모드를 선택 했다면 iPhone 오른쪽에 있는 측면 버튼을 삼 중 클릭하면 빠르게 감지 모드를 실행할 수 있어요. iPhone 감지 기능은 주변에 있는 사람 문 사물 기기 텍스트 등을 감지하여 주변 정보를 알려줘서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겠죠? 이상으로 지금까지 아이폰 감지모드 빠르게 실행 할수 있는 방법레 대해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