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14플러스(Apple iPhone 14 Plus) 초기 리뷰 스팩 가격 출시일

애플 아이폰14플러스(Apple iPhone 14 Plus) 초기 리뷰 스팩 가격 출시일

출처 :

Apple은 9월 이벤트에서 iPhone 14, iPhone 14 Plus,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 형태의 4가지 iPhone 을 발표했습니다. 네, 맞습니다. 올해에는 iPhone 14 mini가 나오지 않습니다.

작고 휴대 가능한 장치가 더 큰 폼 팩터로 대체되었습니다. 즉, 이제 표준 iPhone 모델이 크기 측면에서 iPhone Pro 모델과 일치합니다.

출처 :

그렇다면 플러스 사이즈 표준 iPhone은 어떤가요? 확실히 크기는 크고 iPhone mini만큼 귀엽지는 않지만 확실히 장점이 있습니다. 여기 우리의 첫인상이 있습니다.

빠른 사용기

Apple iPhone 14 Plus는 표준 iPhone을 위한 새로운 폼 팩터를 제공하며 이는 흥미진진합니다. 우리는 Pocket-lint에서 iPhone mini를 좋아해서 올해에 iPhone mini를 보지 못해 조금 아쉽지만 iPhone 14 Plus는 더 큰 화면을 원하지만 Pro 가격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출처 :

이전 연도와 달리 표준 iPhone은 Pro 모델만큼 강력하지 않으며 Dynamic Island, Always On Display 및 더 나은 카메라 기능과 같은 몇 가지 기능을 상실하지만 여기에는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출처 :

크다는 것이 항상 더 나은 것은 아니지만 더 큰 디스플레이, 더 큰 폼 팩터 및 더 큰 배터리를 원하지만 14 Pro Max가 제공하는 추가 성능과 기능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않는다면 iPhone 14 Plus가 당신의 남자가 될 수 있습니다 .

장점

크고 대담한 디스플레이

견고한 디자인

크기에 비해 가벼움

큰 배터리 주장

카메라 개선 사항

단점

iPhone 13을 통한 소형 칩 업그레이드

프로모션 없음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없음

친숙하지만 더 큰 디자인

- 160.8 x 78.1 x 7.8mm, 203g

- 알루미늄, IP68

- 블루, 퍼플, 미드나잇, 스타라이트, 제품 레드

Apple iPhone 14 Plus는 표준 iPhone 14와 동일해 보이지만 iPhone 14 Pro와 비교했을 때 iPhone 14 Pro Max와 매우 흡사 합니다 . 그 더 큰 스케일은 Plus를 꽤 크게 만들지만 여기에는 견고하고 고급스러운 빌드 품질이 있으며 우리는 더 큰 모델을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더 좋아합니다.

항공 우주 알루미늄은 iPhone 14 Pro Max의 수술용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과 비교하여 프레임에 선택되는 소재입니다. 이는 iPhone 14 Plus를 iPhone 14 Pro Max보다 거의 40g(1.31온스) 더 가볍게 만듭니다. 더 작은 모델의 경우입니다.

출처 :

iPhone 14 Plus는 iPhone 13 처럼 가장자리가 평평합니다 . 평평한 모서리는 iPhone 12 이후 iPhone 디자인의 일부였으며 iPhone 5와 같은 이전 모델에서도 iPhone 8의 둥근 모서리보다 더 큰 크기를 더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왼쪽 가장자리에는 무음 토글 및 볼륨 버튼이 있으며, 미국을 제외한 모든 시장용 SIM 트레이가 있습니다. SIM 트레이가 없고 대신 eSIM 으로 만 이동하여 젖빛 섹션이 있습니다. 한편 오른쪽 가장자리에는 전원 버튼이 보입니다. 하단에는 라이트닝 충전 포트 양쪽에 스피커가 있으며 디스플레이 상단에는 노치 위의 스피커도 있습니다.

출처 :

iPhone 14 Pro Max와 달리 iPhone 14 Plus는 iPhone X 이후로 본 노치를 유지 하지만 2017년보다 지금은 약간 작습니다. 따라서 더 큰 폼 팩터가 여기에 새롭지만 디자인은 친숙합니다. 아이폰 13.

후면에는 iPhone 13과 같이 광택 마감 처리된 유리 패널이 있으며 왼쪽 상단 모서리에는 눈에 띄는 사각형 카메라 하우징이 있습니다. 이 하우징에는 후면의 나머지 부분으로 흐르는 매끄러운 가장자리가 있으며 iPhone 13과 마찬가지로 대각선으로 배치된 두 개의 렌즈가 있습니다.

출처 :

iPhone 14 Plus는 Blue, Purple, Midnight, Starlight 및 Product Red의 5가지 색상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Product Red는 밝고 대담한 반면 Purple은 매우 가볍지만 아마도 우리가 가장 좋아할 것입니다. 우리도 Blue의 팬이었고 Starlight와 Midnight는 절제된 장치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좋습니다.

더 큰 디스플레이

- 6.7인치, 2778 x 1284픽셀, 458ppi

- 60Hz, OLED

- 1200nits

Apple iPhone 14 Plus에는 6.7인치 디스플레이가 있으며 iPhone 14 Pro Max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동일한 크기이기 때문에 이 장치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여기서 Pro 가격을 지불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Pro 모델이 제공하는 모든 종소리와 휘파람을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더 큰 디스플레이 iPhone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iPhone 14 Plus의 해상도는 2778 x 1284 픽셀로 458ppi에서 iPhone 14와 매우 유사한 픽셀 밀도를 나타냅니다. OLED 패널이기 때문에 검은색은 매우 검고 색상은 풍부하고 팝적이며 생생합니다. 최대 밝기 1200nits로 밝기도 충분합니다.

출처 :

iPhone 14 Plus는 회사의 ProMotion 기술을 제공하지 않지만 True Tone, Haptic Touch 및 HDR 지원과 같은 일반적인 Apple 디스플레이 기능도 여기에 탑재되어 있습니다 . iPhone 14 Pro에서 제공하는 1Hz ~ 120Hz 재생 빈도를 제공 하는 대신 60Hz의 표준 재생 빈도를 지원합니다 .

슬프게도 iPhone 14 Plus에는 Pro 형제와 같은 Always On Display도 없습니다. 즉, iOS 16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잠금 화면 사용자 지정 옵션을 계속 활용할 수 있지만, 잠시 후에 특정 정보가 화면이 꺼져 있을 때 화면에 남아 있지 않습니다.

출처 :

하드웨어 및 사양

- A15 Bionic, 5코어 GPU

- 5G 연결, 위성 연결

- 128GB, 256GB, 512GB 스토리지

- 최대 26시간 배터리

Apple iPhone 14 Plus는 또한 iPhone 14 Pro Max와 같은 프로세서 업그레이드를 볼 수 없습니다. A15 Bionic 칩은 4코어 GPU 대신 5코어 GPU가 있는 i Phone 13 Pro 칩을 선택하지만 iPhone 13과 마찬가지로 내부에 있습니다.

iPhone 13이 매우 잘 작동하기 때문에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지만 iPhone 14 Pro Max가 iPhone 14 Plus와 동등하기보다는 더 강력하고 더 큰 장치라는 의미입니다. 성능에 대한 판단을 내리기 전에 iPhone 14 Plus를 테스트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만 Pro 형제만큼 빠르지는 않더라도 여전히 능력 이상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출처 :

2020년에 출시된 iPhone 12 모델 이후로 모든 iPhone이 제공하는 것처럼 5G 연결 이 있습니다 . iPhone 14 Plus는 또한 위성 연결도 제공합니다. 신호가 없는 곳에 있을 경우 위성을 사용하여 긴급 서비스에 문자를 보낼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위성 연결은 별도의 기능에서 읽을 수 있지만 이 기능은 현재 미국과 캐나다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hone 14 Max의 스토리지 옵션은 128GB에서 시작하여 512GB에 이르며 모든 iPhone과 마찬가지로 스토리지 확장을 위한 microSD 지원이 없습니다.

출처 :

더 큰 장치에는 여러 가지 장점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배터리 수명입니다. iPhone 14 Plus의 배터리 수명은 최대 26시간으로 iPhone 14 Pro Max보다 3시간 적지만 iPhone 14보다 길고 iPhone 14 mini가 존재했다면 제공했을 것보다 더 많습니다.

물론 우리는 짧은 시간 동안 iPhone 14 Plus의 배터리 수명이나 성능을 테스트할 수 없었지만 전체 검토 중에 이를 수행할 것입니다.

업그레이드된 카메라

- 듀얼 후면 카메라(12MP + 12MP)

- 광자 엔진

- 업그레이드된 전면 카메라(12MP, 자동 초점)

Apple iPhone 14 Plus의 카메라 기능은 iPhone 14와 동일하므로 iPhone 14 Pro에서 약간 내려갑니다. 후면에는 메인 센서와 초광각 센서로 구성된 듀얼 렌즈 시스템이 있어 iPhone 14 Pro Max와 고해상도 메인 카메라가 제공하는 망원 센서를 놓칠 수 있습니다.

출처 :

iPhone 14 Plus의 기본 카메라 렌즈는 iPhone 13에서 제공된 것과 비교하여 업그레이드된 것으로 보이며 대신 iPhone 13 Pro와 동일한 렌즈를 선택합니다. 즉, f/1.6 조리개보다 f/1.5 조리개가 있는 1200만 화소 센서와 f/1.8 조리개가 있는 1200만 화소 초광각 센서가 있습니다. 또한 4개의 iPhone 14 모델에 모두 적용되는 Photonic Engine이라는 기능이 저조도 촬영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다른 곳에서는 사진 스타일 및 시네마틱 비디오 를 포함한 다양한 기능과 함께 센서 이동 안정화 기능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두 기능 모두 iPhone 13 모델과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야간 모드 및 깊이 초점이 있는 인물 사진 모드입니다. 액션 모드, 시네마틱 비디오의 4K 및 30fps, 세로 모드의 전경 흐림 등 몇 가지 새로운 기능도 탑재되어 있습니다.

출처 :

전면에는 iPhone 14 Plus에 iPhone 13과 같은 1200만 화소 센서가 탑재되어 있지만 이 역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자동 초점은 이제 셀카 카메라에 탑재되었으며 f/2.2에 비해 더 넓은 f/1.9 조리개와 함께 더 나은 저조도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iPhone 14 Plus를 사용하여 카메라 기능을 테스트할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으므로 검토를 위해 가져올 때 확실히 하겠지만 견고한 성능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망원 렌즈가 없을 수도 있고 기본 렌즈가 iPhone 14 Pro Max가 제공하는 만큼 고해상도가 아닐 수도 있지만 Apple은 항상 처리에 매우 능숙했기 때문에 이 모델에서도 괜찮은 결과를 기대합니다.

소프트웨어

- iOS 16

Apple iPhone 14 Max는 iOS 16에서 실행되며 많은 새로운 기능, 특히 잠금 화면의 변경 사항을 제공합니다. 별도의 기능에서 iOS 16에 대한 모든 것을 읽을 수 있지만 잠금 화면 변경은 더 많은 사용자 정의를 의미합니다.

출처 :

메시지, 메일 및 사진에 대한 변경 사항과 포커스 와 같은 기능의 추가 개선 사항도 있습니다 .

물론 iOS 16은 iPhone 14 Max 전용이 아니므로 8 이후의 모든 iPhone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을 얻을 수 있지만 주로 iPhone 14 모델에만 몇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카메라 부서.

가격(한국가격) 출시일!

한국의 가격으로는 아이폰14 모델은 가장저렴한 모델로는 125만원으로 측정이 되었고 512기가가 제일 큰 용량이며 170만원에 형성이 되었습니다.

아이폰14프로맥스는 135만원부터 시작을 하고 512기가는 180만원에 형성이 되었습니다.

출시일은 아직 미정입니다. 출시일이 나오는데로 바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약하자면

크다는 것이 항상 더 나은 것은 아니지만 더 큰 디스플레이, 더 큰 폼 팩터 및 더 큰 배터리를 원하지만 14 Pro Max가 제공하는 추가 성능과 기능에 대해 너무 신경 쓰지 않는다면 iPhone 14 Plus가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다.

이글은 출처 : 한글화 한 내용입니다.

애플 아이폰14프로 (Apple iPhone 14 Pro) 초기 리뷰 스펙 가격 출시 Apple iPhone 14 Pro 는 회사의...

blog.korea-iphone.com

Apple은 가장 진보된 Apple Watch 모델인 Apple Watch Ultra를 발표했습니다. Apple은 몇 년 동안 ...

blog.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