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가격 비교하고 성지 구매하는 법

iPhone의 새로운 모델이 올가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폰이 출시될 때마다 출고가는 상승하고 있지만 여전히 iPhone을 찾는 분들은 점차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아이폰14 가격 비교하고 성지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전작과 비교해서 약 20만원 정도 가격이 인상되어 좀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게 되는데 스마트폰은 어떤 방식으로 구입하는냐에 따라서 저렴하게 살 수도 있지만 반대로 비싸게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가격을 비교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확하게 알고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iPhone14 출고가는 아래의 표와 같습니다.

모델명 / 용량

출고가

일반 / 256GB

1,397,000원

Plus / 256GB

1,496,000원

Pro / 256GB

1,694,000원

Pro Max / 256GB

1,892,000원

자급제 구입이 아니라면 보통 에스케이텔레콤, 케이티, 엘지유플러스 이통3사를 통해서 지원금이나 선택약정을 받고 개통하게 됩니다.

우선 지원금은 단말기 값 보조를 받는 혜택으로 약정은 24개월만 가능합니다.

출고가는 1,397,000원(256GB 기준)이며, 99~105 요금제 기준으로 15만원대의 지원금이 최근에 상향해서 예전보다 많이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는데 SK 텔레콤, KT, LG U+ 3사 모두 현재 450,000~ 500,000원 정도의 공시를 제공함에 따라 아이폰14가격이 많이 낮아진 상태입니다.

선택약정은 매달 이용하는 기본료의 25%를 감면받는 혜택으로 공시금이 적거나 높은 요금을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더 유리합니다. SK 텔레콤, KT, LG U+ 통신사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초이스 사이트를 통해 지원금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할인 금액을 비교해 보고 DC가 더 큰 혜택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폰 성지는 통신사 혜택과 함께 보조금 지원을 30~70만원까지 받아 아이폰14구매를 싸게 할 수 있는 곳을 말합니다.

공시를 선택하면 출고가 - 지원금 - 보조금 = 할부원금이 되며 선택약정을 선택하면 출고가 - 보조금 = 할부원금에 매달 25%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시또는 선약은 어디에서나 가입 조건이 같다면 받을 수 있는 금액이 동일하지만 추가로 제공되는 보조금의 경우는 일반 대리점이나 직영점은 공시의 Max 15% 이내로 0~10만원 정도인 반면 핸드폰 성지는 15% 이상으로 30~70만원까지 지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보조금을 지급하기 어려운 상점에서는 제휴 Card 발급이나 중고폰 보상 프로그램, 기존 폰 반납 등과 같은 호갱 조건들로 할인을 많이 하는 척하기 때문의 주의하셔야 합니다.

그래서 진짜 싼 것과 싼척하는 걸 구분할 수 있는 기본 지식이 필요하며 믿고 계약할 수 있는 상점 정보를 알고 있어야 합니다.

어느 곳보다 싸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핸드폰 성지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조금 지급이 큰 만큼 조용하게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공개된 곳에서는 정보를 얻기 어려우며 '휴대폰 시세표 공유 카페'를 이용하는 것이 쉽고 편리합니다.

검색창에 "휴싸방"을 검색하면 믿고 방문할 수 있는 전국의 많은 아이폰14성지 정보와 아이폰14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으며 시세표를 실시간 확인할 수 있으며 매일매일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 공유해 줍니다.

휴싸방 > 지역 시세표 게시판에서 구입하고 싶은 지역명을 검색하거나 말머리를 선택해서 쉽게 찾아서 성지별 가격을 비교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지원금과 상점에서 제공하는 보조금을 함께 확인해 볼 수 있는 시세표는 전국의 많은 상점들과 정확한 비교를 위해서 모두 동일한 양식과 조건으로 작성됩니다.

"공시지원금 / 현금완납 / 99~105 요금제" 기준으로 "SK, KT, LG U+ / 단말기 기종 / 가입유형 (기변, 번이) / 구매가" 형식입니다.

스마트폰을 개통할 때에는 공시와 선약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지만 간단한 비교를 위해서 공시기준이며 기기값은 현금완납 조건입니다.

단말기와 가입유형에 표기된 숫자는 구매가이며 단위는 만원으로 표에 ​"LG U+ / iPhone / 번호이동 / 7"로 표기되었다면"LG U+로 번호이동 조건으로 iPhone을 7만원"에 살 수 있다는 의미이며 7만원은 가게에 방문하셔서 현금 완납으로 결제하면 할부원금 없이 개통됩니다. 숫자 앞에 마이너스가 표시되어 있다면 0원으로 개통하고 숫자만큼 차비를 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아이폰14성지에서는 신규가입이 없으며 기기변경과 번호이동으로 개통 가능하며 가입유형에 따라서 금액이 조금 다를 수 있지만 현재 받고 있는 결합 할인 부분이 크다면 통신사를 유지하고 단말기는 바꾸고 기변이 더 유리합니다. 할인받을 수 있는 금액과 현재 받고 있는 혜택을 계산해 보고 유리한 방향으로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추가 보조금은 자체적인 부분이기 때문에 가게마다 차이가 있으니 "휴싸방" 카페를 통해서 아이폰14 성지 가격을 자주 비교해 보고 당일의 시세를 확인한 후 직접 방문하면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좌표 정보는 오픈 카톡이나 댓글을 통해 안내받을 수 있으며 시세를 알고 개통하는 것과 모르고 사는 것은 정말 큰 차이가 있으니 아이폰14비교를 꼭! 하셔야 합니다.

스마트폰은 알면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지만 모르면 호갱 당할 수 있으므로 카페에서 도움받는 걸 추천합니다.

▶▶ ◀◀

아이폰14성지에서 30~70만원 더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 ​카페의 구매꿀팁을 참고하길 바랍니다.

아이폰14가격을 알아보고 성지에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