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사전예약 가격 할인방법

애플에서도 드디어 신작 발표를 앞두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입장에서는 이렇게 경쟁을 하면서 핸드폰 신작 발표를 하게 되면 두 팔 벌려 환영할 수 밖에 없는데요.

그만큼 핸드폰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점.

좋은 사양의 폰을 받아들 수 있다는 점.

이것이 바로 뛰어난 스펙의 핸드폰을 받아들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싶은데요.

며칠 뒤 출시 될 핸드폰이라고 할 수 있는 아이폰14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하는데요. 가격에 대한 것부터 시리즈의 차이점. 거기에 사전예약 관련한 내용과 할인에 대한 것까지.

알려진 모든 내용을 토대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아이폰 14에 경우 전작과 많이 달라진 점이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먼저 라인업 구성에 대한 차이에 대해 말씀드릴 수 있어요. 전작까지 출시

되었던 아이폰 미니는 이제 출시 되지 않을 거라는 전망이 나오기도 했거든요.

미니 대신 출시 되는 건 플러스라는 모델로 알려져 있습니다.기본형과 플러스는 동등한 스펙을 선보이고 있다는 점이 특징이기도 한데, 아마도 디스플레이의 크기 정도는 차이나지 않을까 예상해 볼 수 있었는데요. 6.06인치의 디스플레이가 기본형에 들어갈 것이고 플러스에는 6.68인치의 디스플레이가 들어갈 것이라고 하는 것이 특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후방 카메라 같은 경우 듀얼렌즈로 되어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 1200만 화소의 기본 카메라와 1200만 화소의 초광각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도록 출시 되었다는 점이 이 제품의 특징이라고 꼽을 수 있으니 말이에요.

전면 카메라 또한 1200만 화서로 구성되어 있어 핸드폰을 사용하여 사진을 깔끔하게 찍을 수 있도록 했다는 점에서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기서부터 급 나누기가 느껴지는 부분이기도 한데요. 카메라는 물론 바이오닉칩에 있어서도 차이가 느껴질 수 있었던 것이 특징이기도 해요. 이번에 A15 바이오닉칩이 적용될 것이라고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요. 전작과 마찬가지로 동일한 바이오닉칩이 들어갈 것이라고 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죠.

반면, 프로와 프로 맥스 같은 경우 다른 스펙을 보여주고 있는데, A16 바이오닉칩이 들어갈 것이라고 예상해볼 수 있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조금 더 빠른 속도로 핸드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어요.

프로와 프로맥스 같은 경우 전작과 비교했을 때 사이즈가 조금 더 커진 디스플레이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점쳐볼 수 있는데요. 아직 정확한 스펙이 공개되기 전이기 때문에 이정도로만 예상해 볼 수 있을 거 같아요.

6.12인치의 디스플레이는 프로에서 사용할 수 있고 6.69인치의 디스플레이는 프로맥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구성 될 것으로 예상해볼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어요. 핸드폰을 조금 더 넉넉한 사이즈로 쓸 수 있도록 나왔다는 것이 중요하죠.

컬러는 스타라이트, 미드나이트, 퍼플, 그래파이트, 그린으로 예상해볼 수 있어서 핸드폰을 깔끔한 색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는 점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심지어 이번에는 8기가의 램이 적용될 수 있다는 것이 달라진 점인데요. 그만큼 바이오닉칩과 램까지 적용되면서 빨라진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거기다 핸드폰을 사용하면서 가장 중요한 카메라 스펙에 대한 것도 말씀드리도록 할게요. 아이폰14프로와 프로맥스에 적용될 카메라는 트리플렌즈라고 해요. 이것은 마찬가지로 전작과 다른 것이 없습니다만, 화소에 있어 큰 차이가 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에요.

기본, 망원렌즈, 초광각 이렇게 트리플렌즈가 각각 4800만 화소로 들어갈 것이라고 하니 엄청난 스펙이라고 할 수 있어요. 스펙 하나 하나가 굉장히 깔끔하면서도 좋은 스펙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으며 고급스럽게 사진을 잘 찍을 수 있도록 되어 있다는 것도 특징이라고 꼽을 수 있죠.

그러면 이렇게 좋아진 아이폰14 사전예약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그것은 바로 핸드폰을 핸드폰 성지를 찾아서 바꾸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전작인 아이폰 13도 혜택을 어마어마하게 제공했던 곳을 알아본다면 딱 좋을 것을 찾을 수 있을 텐데요.

제가 알아본 곳은 국대폰이라고 하는 곳으로 이번에도 역시 다양한 혜택으로 사전예약을 하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자신만만하더라고요. 일단 세가지의 혜택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에어팟 프로2 추가금 없이 증정 최대 30만원 기기값 추가 할인 그리고 애플워치se 40mm 추가금 없이 증정.

이 중에 하나만 선택하면 된다고 해요. 솔직히 위의 할인 혜택만 하더라도 굉장한데 저렴한 가격에 예약할 수 있기 때문에 엄청 좋은 기회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고급 투명 케이스와 풀커버 강화 필름까지 제공 받아서 쓸 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다는 점도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14 사전예약을 기다리는 분들이 보신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사고자 하는 마음이 분명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만큼 좋은 스펙으로 저렴하게 핸드폰을 사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국대폰으로 접속하셔서 꼼꼼히 확인하시고 사전예약까지 진행하시면 될 거 같아요.

cafe.korea-iphone.com

해당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