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가을 배경화면 고화질 이쁜것들로 엄선하여 11장 나눔해용

아이폰 가을 배경화면을 고화질의 예쁜 사진들로 엄선하여 총 11장을 공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론 주관적인 취향일 수 있지만 어느 정도 예술성이 느껴지는 이미지들과 구도나 색감, 사진의 톤 등을 고려하여 감성적인 느낌 위주로만 골랐기 때문에 많은 분들도 편하게 다운로드하시고 배경화면으로 지정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많은 분들이 관심 있어 하고 사전예약을 많이들 하시고 있기 때문에 2023년 10월에 출시되는 아이폰 15 pro 해상도인 1179 * 2556 픽셀 사이즈로 편집을 했습니다. 고화질이기 때문에 지정을 하셔도 흐린 증상 없이 깔끔하게 보이실 거랍니다. 그리고 배경화면과 함께 마지막에 소박한 일상도 같이 공유해 드리니 천천히 스크롤을 내려보시면서 감상해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가을 들판의 갈대 위로 새 한 마리가 날고 있는 모습입니다. 우리의 인생도 갈대처럼 이리저리 흔들리고 있는 것들을 뒤로하고 어디론가 떠나야 할 때가 있는 것 같네요.

평탄한 면과 굴곡진 면의 대조를 이루는 사막입니다. 상징적이고 비유적인 표현을 하고 싶지만 너무 사색에 잠겨 있으면 머리가 아프니.. 그냥 이미지만 감상합시다. 좋은 게 좋은 거라고 멋지고 분위기 있는 느낌만 전해주면 되니까요. 사진을 보고 너무 사색에 잠길 필요는 없어요.

가을 배경화면이라고 해서 꼭 낙엽이나 빨갛게 물들은 사진만 있을 필요는 없겠죠? 제가 중요시하는 것은 분위기와 감성이니까요. 바라보는 관점에서 가을 분위기가 난다고 생각하는 사진이라 이런 봄의 상징인 민들레 사진도 첨부를 해봤습니다.

물론 빨갛게 물든 낙엽도 있지만 말이죠.

이건 보랏빛 색감이 예뻐서 첨부를 해보았고요.

역시 가을 계절에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낙엽길인 것 같습니다. 학생들이 캠퍼스 길을 따라 걷고 있는 모습이 분위기가 있네요.

그리고 겨울 설산과 붉게 물든 가을산이 함께 어우러진 풍경입니다. 어쩌면 우리의 삶도 서로 대조를 이루는 것이 작은 경계를 기준으로 함께 공존하고 있는 지도 몰라요.

암석으로 된 가파른 절벽이 있는 산입니다. 너무 딱딱하고 차가워 보이는 산이지만 조금만 고개를 들고 반대면을 보면 햇살이 차갑게 느껴지는 산 능선을 따뜻하게 비추고 있지요.

파도가 몰아치고 있고 그 위로는 빨간빛을 머금은 달이 있네요.

노을빛이 비치고 있는 텅 빙 방안의 벽 한편에 덩그러니 세워놓은 핸드폰.. 뭔가 분위기 있죠? ㅋㅋ 이렇게 사진 하나씩 감상하다 보니까 너무 저만의 감성에 깊이 빠져들어버렸네요.

정신 차리고 일이나 해야겠습니다. 요즘에는 일이 많아서 정말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것 같네요. 시간도 많이 늦어서제가 활동하고 있는 피움마켓에 접속해서 출금신청도 미리 해놓고 자야겠습니다. 목돈 나갈 일이 있거든요. 아무튼 가을 배경화면 공유부터 소소한 일상까지 몇 자 적어봤네요.

ps : 그리고 그냥 저장해가시는 분들도 계신데 댓글이라도 하나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혼자 편집하고 사진 찾고 하는 과정이 상당히 쓸쓸하답니다.. ㅠㅠ 위로의 한마디라도 남겨주신다면 큰 힘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