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4 케이스 케이스티파이 해외배송 기다린 보람 있네

안녕하세요. 랏뚜입니다 '-'

진짜 소중하게 구입해놓고 케이스 한번 잘못 착용하면 와장창 깨지기 쉬운 게 아이폰인 것 같습니다.

안 그래도 이번 아이폰 14가 새롭게 출시되면서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한 아이폰 14 케이스 찾으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요 ~!

배송 받자마자 선물 받은 것처럼 기분이 막 행복해지는 거 있죠? 이번에 소개드릴 아이폰 14 케이스는 글로벌 테크 액세서리 브랜드인 케이스티파이 아이폰케이스입니다.

'Show Your Colors! (너만의 컬러를 보여줘!)'라는 슬로건으로 이색적인 콜라보와 다양한 디자인으로 감성을 표현하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이번에 만나본 브랜드 케이스티파이에선 모든 케이스에 대해 미 육군 납품 규정의 강도를 기준으로 낙하 테스트를 진행하여 보호성능을 인정받고 있어요. 이번에 나온 아이폰14 케이스는 최대 2.5m에서도 낙하 충격을 방지해요~!

그리고 케이스 문구 이니셜과 색상에 대해서도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서 나만을 위한 케이스 제작이 가능하답니다 ..!

특히 이번 아이폰 14 케이스는 EcoShock™ (에코샥™) 기술로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케이스 범퍼를 사용한다고 해요.

나무뿌리로부터 영감을 받은 트위스터 모양의 디자인으로 제작했다고 합니다.

안쪽 범퍼의 오목한 패턴이 EcoShock™ 충격 흡수 기술인데요. 이전 세대보다 20% 강력해진 보호력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옆쪽 라인도 단단하니 디자인 너무 예쁘지 않나요? 유연한 TPU 소재의 옆면에 단단한 PC 소재의 뒷면으로 제작되어서 보호성과 그립감까지 한 번에 사로잡은 아이폰 14 케이스랍니다 ㅎㅎ

무엇보다도 케이스티파이는 환경까지 중요하게 생각하는 브랜드이다 보니 대표 제품인 ‘임팩트’와 ‘울트라 임팩트’ 제품은 65% 재활용 소재를 활용해 케이스 제작했다고 해요..!

제가 이전에 착용하던 아이폰 케이스가 카메라를 제대로 보호해 주지 못해서 후면 유리가 깨져버린 상태인데요..

진작 케이스티파이를 알았더라면 좋았을 텐데 말이죠.

아이폰 카메라 카툭튀 보호하는 로고링은 케이스티파이 정품을 인증하는 로고링은 케이스티파이의 시그니처이면서 아이폰 카메라의 카툭튀도 보호하는 역할도 합니다 ㅎㅎ

아이폰 후면 카메라 링 로고부터 전체적인 커스텀 기능까지 남들과 다른 나만의 디자인을 선호하신다면 케이스티파이 만나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해외 배송이라 배송까지 일주일 정도 기다린 것 같은데요. 진짜 기다린 보람이 있더라고요. 투명 케이스라서 그냥 일반 젤리 케이스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는데 절대 아닙니다.

옆면과 후면 전체적으로 손으로 휘려고 힘을 줘도 잘 휘어지지 않는 단단한 PC 소재라서 소중한 아이폰 14 보호하기에 딱 좋은 케이스예요 ㅎㅎ

투명한 케이스는 변색에 대해 고민을 안 해볼 수가 없는데 케이스티파이의 아이폰14 클리어 케이스의 경우 UV 차단 기술이 더해져서 변색 없이 오래도록 새것처럼 착용이 가능하답니다.

그리고 제품을 구입하실 때 카메라 로고링 주위에 정품 인증 스티커가 있는데요.

QR코드 스캔 후에 공식 웹사이트에서 정품 인증이 가능합니다. 참고로 케이스티파이는 공식 웹사이트와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판매 중이에요~

높은 보호력과 스타일까지도 챙길 수 있는 케이스티파이의 아이폰 14 케이스 소개 드렸는데요.

무선 충전기와 호환이 되어서 충전 시 케이스 분리할 필요도 없는 케이스랍니다.

케이스티파이 구매 방법

Step 1. 케이스티파이에 로그인 혹은 회원가입합니다.

Step 2. 상단 메뉴바의 <시그니처 프린트>선택 후, 하위 메뉴에서 <베스트셀러>를 클릭합니다.

Step 3. 원하시는 디자인 선택하여 카트에 담아주세요.

Step 4. 아래와 같이 페이지가 바뀌면, <CHECK OUT> 버튼을 눌러 결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Step 5. 이메일과 배송지 주소를 입력한 후, <배송지 선택> 버튼을 눌러줍니다. 적용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 혹은

기프트 카드 코드가 있을 시 오른쪽의 프로모션 코드란에 입력합니다.

- 일반 배송: 국문으로 주소 입력

- DHL 익스프레스: 영문으로 주소 입력 - 의 영문 주소변환 기능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변환 가능합니다.

영문 주소 변환 링크 -

- 개인통관고유부호 (PCCC): 아래 웹사이트의 설명 참고하여 앱 다운로드 후, 간편하게 발급 가능합니다.

PCCC 설명 링크 -

Step 6. 이메일과 배송지 주소를 입력한 후, <배송지 선택> 버튼을 눌러줍니다..

Step 7. 결제하실 카드의 정보를 입력합니다. 이후 하단의 <결제하기> 버튼을 눌러 결제 진행합니다.

- 체크카드는 지원되지 않으며, 해외 결제가 가능한 신용카드를 이용해 결제합니다. (Visa, MasterCard 등)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더욱 다양한 디자인을 살펴볼 수 있는데요. 케이스 구경하다가 눈에 꽂히는 몇 가지가 있어서 캡처해 보았습니다.

그럼 아이폰14로 변경 예정이라면 케이스티파이 아이폰 케이스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