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화면 상시표시 설정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폰 화면 상시표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 해드릴께요! iPhone 화면을 더 오래 켜두고 사용자가 주시 하지 않는 동안 잠시 흐려지고 보안을 잠글 수 있는 이번시간에는 화면상시표시 설정에 대해 알아 볼께요. 설정 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고 간단하니 설정 한번 따라해 보세요.

먼저 iPhone 메인 화면에서 기본 앱인 톱니바퀴 모양의 설정 앱을 실행해 주세요!

iPhone 메인 화면에서 기본 앱인 설정 앱을 실행 했다면 동작 버튼 메뉴 와 홈 화면 및 앱 보관함 메뉴 사이에 있는 디스플레이 및 밝기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디스플레이 및 밝기에서 들어서 깨우기 메뉴 와 디스플레이 및 확대/축소 메뉴 사이에 있는 화면 상시 표시 메뉴를 선택해 주세요!

화면 상식 표시에서 첫 번째 순서 에 화면 상식 표시 메뉴가 있고 기능이 비활성화 되어 있어요!

화면 상시 표시에서 첫 번째 순서에 있는 화면 상식 표시 메뉴 기능을 활성화 해 주세요 기능이 활성화 되었다면 스위치 모양의 아이콘이 회색에서 초록색으로 변해요. 그럼 이제 iPhone 화면 상태 표시 기능은 활성화 되었고 잠금 화면을 어둡게 하면서 최소한의 전력으로 시간 위젯 및 알림과 같은 정보를 계속 표시 하고 확인할 수 있어요. 그리고 디스플레이가 사용 중이 아닐 때는 배터리 사용 시간을 절약 하기 위해 자동으로 어두워져요.이상으로 지금까지 아이폰 화면 상시표시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