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프로 벨킨 강화유리 부착하기!! 역시 벨킨인가요!? 부착이 정말 간편해요 #belkin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아이폰11프로를 잘 사용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제품들을 구매해서 부착 및 사용한 후기를 남겨보고 있는데요.

지난번 UAG 모나크 케이스에 이어서 오늘은 품질의 벨킨! 제품 중 강화유리를 직접 부착해본 후기를 포스팅해보려 합니다.

벨킨 브랜드 제품답게 전면에 정품인증 홀로그램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

후면 덮개(?)를 펼치면 언박싱이 되는 구조더라구요.

덮개에는 강화유리를 부착하는 순서를 순서대로 자세하게 그려놓았더라구요.. 저는 잘 부착하니까 안 봐도 돼!! 라고 했다가.. 나중에 헷갈려서 읽어보았다는;;;ㅋㅋ

제품구성은 제품 설명서 부터 품질 보증서 등등 일반적인 강화유리 제품 구성이랑은 차이가 크더라구요.

트레이와 함께 강화유리가 고정되어 있는 형태로 되어 있는데요.

이렇게 강화유리를 들어올리면, 안쪽에 있는 강화유리 파손을 예방할 수 있는 구조물(?)이 있는 형태입니다.

먼저 부착하기 전에 액정을 깨끗하게 정리해줍니다. 벨킨은.. 화면 닦는 천 쪼가리도 벨킨 로고가 박혀 있습니다 ㅋㅋ

요렇게 아이폰11프로의 전면 액정이 위를 향하도록 넣어주니다.

그러면 1번 부착면 보호필름을 제거해줍니다.

1번 보호필름을 완전히 제거 후 천천히 상단부터 부착이 되어 내려오도록 완전히 부착해주는데요.

2번 필름의 선과 트레이의 화살표 사이에 오도록 하면 액정보호필름 위치도 완벽하게 아이폰11프로 디스플레이의 가운데로 부착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2번 액정 외부보호 필름을 제거하면 부착이 완료 됩니다.

특별한 구조로 되어 있어서 가운데에 잘 맞도록 부착이 되었는데요. 벨킨의 제품이 대체적으로 비싼감이 있지만 그래도 품질은 확실히 보장하니.. 다음에도 또 다른 새로운 벨킨 제품을 사용해보고 싶네요~ㅎ

아이폰15가 나올때까지 잘 사용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