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아이폰 14 plus A15 업그레이드 버전 탑재 예정

아이폰 14와 아이폰 14 plus에는 A15의 업그레이드 칩셋이 탑재 될 예정이라는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Apple이 iPhone 14 라인업을 공개하기 불과 이틀 전에 The Wall Street Journal 의 Tim Higgins는 저가형 iPhone 14 및 iPhone 14 Plus 모델에 A15 Bionic 칩의 "향상된 버전"이 장착될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칩에 대한 추가 세부 정보를 제공하지 않지만 표준 iPhone 14 모델에는 최대 25% 더 빠른 그래픽 성능을 위해 5코어 GPU가 있는 iPhone 13 Pro의 고급 A15 칩이 장착될 것이라는 추측 이 있었습니다. . 표준 iPhone 13 모델에서 A15 칩에는 4코어 GPU가 있습니다.

개선된 그래픽 성능은 iPhone 13과 iPhone 13 Pro 모두에서 동일한 6코어 CPU와 16코어 Neural Engine을 사용하기 때문에 iPhone 14 및 iPhone 14 Plus의 A15 칩에 대한 유일한 변경 사항일 것입니다.

3월에 분석가 Ming-Chi Kuo가 공유한 정보에 따라 보고서는 더 빠른 CPU 성능을 위해 iPhone 14 Pro 모델만 Apple의 최신 A16 칩으로 업그레이드될 것이라고 주장합니다. 이것은 Apple이 자사의 주력 iPhone 라인업의 연례 갱신의 일환으로 최신 칩을 Pro 모델로 제한하는 첫 번째 사례가 되어 표준 모델과 Pro 모델 간의 훨씬 더 차별화된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Apple은 수요일 스티브 잡스 극장에서 열리는 특별 이벤트에서 iPhone 14, iPhone 14 Plus, iPhone 14 Pro 및 iPhone 14 Pro Max를 공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새로운 알약 모양의 노치 교체가 있는 올웨이즈 온 디스플레이 , 업그레이드된 4800만 화소 와이드 렌즈, 더 빠른 RAM 등을 포함하여 Pro 모델에는 많은 새로운 기능이 예상됩니다 .

출처: 9/5 맥 루머스

새로운 뉴스가 아래 있으니 관심 있는 내용 클릭! 해서 정보 얻어 가세요!

애플워치 프로에 대한 소식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Bloomberg 의 Mark Gurman 에 따르면, 오늘 일찍 공유...

blog.korea-iphone.com

이상으로 새로운 소식에 대해 공유해 드렸습니다.

소식이 나올 때마다 빠르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Easy IT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