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알아보다 무료체험 중 (백그라운드 재생, 아이폰 PIP 가능)

일하다 잠깐 쉬고 싶거나 짬이 나면 저는 스마트폰을 들고 YouTube 앱을 열어봅니다.

영상이 그리 길지 않으니 짧은 시간 즐기기에 좋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어 새로운 지식을 얻기도 하죠.

하지만 틈틈이 보이는 '광고 건너뛰기'는 상당히 귀찮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이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을 궁금해하는 것 같아요.

저도 얼마 전까지는 YouTube Premium을 구독하고 있었습니다.

OTT 서비스에 너무 큰 비용이 드는 것 같아 해지했었는데 다시 결제하려고 하는 마음이 스멀스멀 올라오더라고요.

동영상 시작 전 처음 광고는 그나마 참을만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건너뛰기를 클릭해야 하는 것은 영 불편합니다.

다른 작업 중일 수도 있고 특히 운전 중일 때는 위험하기까지 하니까요.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얼마인지 알아봅시다!!

유튜브 앱 오른쪽 상단 프로필을 클릭하면 YouTube Premium에 가입할 수 있는 페이지가 보입니다.

이쪽으로 들어가 주세요.

YouTube와 YouTube Music에서 광고 없는 감상, 오프라인 저장,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한 YouTube Premium을 아이폰에서 가입하면 월 14,000원이 결제됩니다.

앱스토어 수수료가 있으니 안드로이드나 PC에서 결제하는 것이 훨씬 저렴한 거 알고 계시죠?

그렇다면 PC에서 얼마인지 확인해 봐야죠.

오른쪽 상단 프로필 아이콘을 클릭하고 구매 항목 및 멤버십으로 들어가 볼게요.

다시 시작하는데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9,500원, 부가세를 포함하더라도 10,450원입니다.

앱스토어를 통해 결제하는 것보다 훨씬 저렴하죠.

한데 반가운 쿠폰이 하나 있었습니다.

1개월 무료체험이라니!!!

결제하지 않을 이유가 없죠. :)

한 달 무료체험 후에 자동으로 갱신이 되는데 7일 전 이메일로 종료된다는 알림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광고 없이 백그라운드 재생도 되는 유튜브 프리미엄을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스마트폰과 PC에서 보이는 Premium 표시가 정말 반갑습니다.

이제 저는 번거롭기만 한 광고 건너뛰기를 클릭하지 않고 편안하게 동영상을 보고 있습니다.

YouTube Premium을 구독하면 좋은 점이 또 하나 있습니다.

바로 아이폰에서 PIP 모드로 볼 수 있다는 점이에요.

그냥 되는 것은 아니고, 설정 - 일반 - PIP 모드를 활성화해 주어야 합니다.

물론 백그라운드 재생도 되지만 화면이 보이고 보이지 않고의 차이는 참 크죠.

저는 이제 블로그 관리를 하거나 카톡을 하면서 동영상을 함께 보고 있습니다.

크기 조절도 되고 자리를 옮길 수도 있어 편합니다.

혹시 유튜브 프리미엄 무료체험 쿠폰이 와 있을지도 몰라요.

얼른 PC에서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