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잠금소리 켜거나 끄는법

여러분들 안녕하십니까~ 오늘은 아이폰 잠금소리 설정해가지고 켜거나 끄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고자합니다! 휴대폰을 사용중이거나 화면이 켜져있는 상태에서 화면을 끄기 위해서 전원버튼을 누를때 기능이 설정되어있다면은 소리가 나며 그렇지않다면은 잠금상태가 되어도 아무런 소리도 들리지않게됩니다 어떻게 변경하는건지 바로 설명해드릴게요^^

비트코인 거래를 시작하고 100달러 보너스를 받으세요!

우선은 기기를 켜주시고나서 설정으로 들어가보면은 위쪽에서 사운드 및 햅틱 메뉴가 보이실겁니다 터치하여 진입하여주시기를 바랍니다~!

그렇게 사운드및 햅틱 메뉴로 들어가서 아래쪽으로 화면을 내려보면은 잠금 사운드 설정이 보이실겁니다 오른쪽에는 버튼이 보이는데 해당 버튼을 누름으로서 잠금 사운드 기능을 켜거나 끌수있습니다 누르면 바로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

이렇게 버튼을 눌러가지고 기능을 활성화 하시면은 전원버튼을 눌러가지고 화면을 끌때 소리가 나오게됩니다 반대로 다시 버튼을 눌러서 기능을 해제하면은 전원버튼을 눌러가지고 화면을 끄더라도 소리가 나오지않게됩니다 한번 바꿔두면은 다시 직접 버튼을 눌러서 바꾸기전까지는 계속 유지되어있습니다

아이폰 잠금소리 설정은 이런식으로 버튼을 누름으로서 언제든지 편리하게 변경이 가능하니까 사용하시면서 상황에 따라서 기능을 켜거나 끄고싶을때 바꿔가면서 휴대폰을 사용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비트코인 거래를 시작하고 100달러 보너스를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