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맥세이프 셔터 내돈내산 구매후기 여행 추천 아이템

아이폰의 카메라 성능이 워낙 좋다보니 간편하게 사진촬영을 하는 것만으로도 좋은 퀄리티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무게와 크기 때문에 잡는게 쉽지가 않습니다. 맥세이프 셔터를 이용하면 DSLR 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여행을 가거나 한다면 완전 추천 드리는 아이템이더라구요. 어떤 제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셔터란?

아이폰의 맥세이프 기능을 활용하여 그립갑을 높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특히 DSLR처럼 셔터를 누르는 방식으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색상은 블루, 블랙, 핑크, 보라 4가지 입니다. 가격은 1만원 대에 구입을 했습니다. 엄청 저렴하죠? 알리익스프레스의 장점입니다.

Smarter Shopping, Better Living! Aliexpress.com

ko.aliexpress.com

아이폰 맥세이프 셔터의 구성은 매우 간단합니다. 본체와 맥세이프 링, 충전케이블이 있습니다. 맥세이프 링은 만약 아이폰이 아닌 제품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마감이 엄청 훌륭하지는 않지만 어차피 간단히 사용하는 용도와 가격을 생각한다면 인정되는 부분입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셔터 그립은 C타입을 지원하며 간단하게 충전이 가능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200mAh로 간단하게 셔터만 누르면 되기 때문에 한번 충전하면 2~3개월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또 이 제품의 특이한 점은 무선 충전도 된다는 점입니다. 물론 그냥 부착한다고 충전이 되는 것은 아니며 충전 케이블을 연결시에 무선 충전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충전 속도는 10W로 맥세이프 정품 충전을 지원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아이폰은 7.5W로 충전이 되니 충전 속도에서는 큰 문제가 없습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게 맥세이프 방식으로 부착만 하면 됩니다. 그냥 손으로 잡을 때 보다 그립갑이 확실히 좋았습니다. 수평을 잡는 데에 흔들림이 없이 전문적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셔터의 장점으로 가로형만 되는 것이 아니라 세로로도 잡고 촬영이 가능합니다. 이런 맥세이프 기능이 각도를 원하는 대로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사진을 촬영하게 될 때 안정적인 그립으로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여행을 갔을 때에도 편하고 좀더 좋은 퀄리티의 결과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연결하는 방식은 간편하게 블루투스 셔터로 연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도 간편합니다.

아이폰 맥세이프 셔터를 잡았을 때 따로 흔들림이 없이 DSLR처럼 셔터를 눌러서 찍을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크게 무겁지도 않으며 무게도 높지 않기 때문에 여행갈 때 가방에 하나 챙겨가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도 주말에 한번 들고 나가서 아이와 함께 많은 사진 찍어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