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통화녹음 어플 및 통화중 에이닷 사용법

안녕하세요. 아전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아이폰 통화녹음 어플 및 통화중 에이닷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통화녹음 기능은 미국 내 프라이버시와 보안 문제 때문에 제공하지 않았는데요. 사용자 개인 정보 보호를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사용 가능함에도 따로 제공해 주지 않아 불편합니다. 하지만 이번에 아이폰 통화녹음 에이닷 기능을 SKT 통신사 사용자 분들은 이용 가능한데요. 다음과 같습니다.

앱스토어에서 '에이닷'으로 검색 후 어플을 설치합니다.

에이닷은 SKT에서 제공하는 인공지능을 활용한 어플인데요. 여러 기능 중 아이폰 통화녹음 어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번호나 T ID, 카카오톡, , 구글 및 애플 계정 중 원하는 방법으로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 후 화면 아래 메뉴에서 'AI 전화' 아이콘을 탭 합니다.

이어서 시작하기 버튼을 누릅니다.

현재 사용 중인 핸드폰 번호에 대한 등록 여부 확인 및 계속 진행하면 됩니다.

서비스 이용에 '동의'를 체크 후 넘어갑니다.

프로필 편집 화면인데요. 이름이나 생일, 사진도 설정할 수 있고요. 완료 버튼을 눌러 종료합니다.

​아이폰 에이닷 통화녹음 시 필요한 권한도 허용을 선택해 초기설정을 마무리합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키 패드 버튼을 눌러 아이폰 통화녹음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전화를 걸면 자동으로 아이폰 통화중 녹음이 기록되기 시작하고요.

통화 종료 후 화면 아래 아이폰 통화 녹음 완료 알림을 확인할 수 있어요. 특히 AI 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 에이닷이 내용을 분석해 요약정보를 보여주는데요. 목록을 확인할 수 있고요. 선택해 상세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을 텍스트 변환 결과를 보여주고요. '말 풍선 탭 재생' 버튼을 클릭하면 아이폰 통화 녹음 내용을 음성으로 청취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통화 녹음 어플 및 통화중 에이닷 사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유익한 시간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이폰통화녹음 #아이폰통화녹음어플 #아이폰통화중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