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5 프로 화이트 구입기 강변 테크노마트 휴대폰 성지

아이폰 15 프로 가 어제 풀린 만큼 저는 사전예약을 진행하지 않아서 아이폰 15프로를 사기 위해 강변 테크노마트 구입을 시도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 테크노마트이며 거기엔 아무리 없는 휴대폰도 구입할 수 있는 휴대폰 성지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가는 곳이 있긴 했으나 벌써 6년이 넘은 곳이라 사람도 바뀌고 대표님도 바뀌었을 것 같아 아침에 일어나서 강변으로 향하기 전에 검색을 해보니 한 곳이 눈에 띄더라고요.

아이폰 15프로 에 대한 제고 수량이 있는지 확인을 해보고 출발하였습니다. 테크노마트 강변에서 멀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가는 길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어서 생각보다 사람이 많이 없겠구나 싶어서 가는동안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아무래도 날이 이래서 사람이 많이 찾지 않을 것이고 그렇다면 내가 원하는 아이폰 15 프로 화이트를 구매할 수 있겠구나 싶어서 서둘러서 휴대폰 성지인 강변 테크노마트를 도착했습니다.

강변 테크노마트6층에 도착하여 매장을 둘러보니 역시 어제 나온 폰이다 보니 가격도 다 같고 통신사 번호 이동 대부분 일괄되었어요. 아이폰은 늘 이렇습니다. 별로 할인도 없고 대부분의 사장님들이 아이폰 15 프로보다는 아이폰 14를 권유하셨어요. 꼭 아이폰 15 프로를 써야 하는 이유가 없다면 지원금도 많은 14프로가 어떠시냐고 하셨는데 한 군대서 아이폰 15 프로 를 문의드리니 색상과 용량을 문의하시더니 바로 가져오시더라고요.

구입은 안 하셔도 되지만 가격에 맞으면 할 거라는 느낌을 강하게 받으신 대표님이 조용히 가져오셨습니다. 저의 경우 LG U+ 알뜰폰에서 넘어가기로 하고 약정을 12개월만 신청하였습니다. 전 조금 비싸더라도 2년 쓰는 것보다는 12개월 약정하고 추후 알뜰폰으로 넘어가려고 해요. 그냥 아이폰 15 프로를 쓰기 위한 꼼수였다고 할까요?

가격은 문의드려보니 저의 상황에서 가장 좋은 것 같아 테크노마트 6층에 있는 휴대폰 성지를 찾은 거 같아 여기서 하기로 진행하였습니다. 상담해 주신 분도 꼼꼼하게 저의 니즈를 문의하시곤 솔직하게 알려주셨어요. 어떤 식으로 하면 나에게 혜택이고 어떻게 하면 혜택이 아닌지 그리고 그런 상황들을 피해 갈 수 있는 것들을 다양하게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저는 선택 약정 12개월로 진행하고 LG U 플러스를 통해 번호 이동을 하여 진행하여 가격 할인을 받으며 아이폰 15프로 화이트 티타늄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 11프로에서 아이폰 15프로로 넘어오니 별다른 차이는 아직 판단할 수 없었습니다. 개통은 아쉽지만 월요일에 진행된다고 하였어요. 제가 알뜰폰 통신사를 사용한 지 3개월이 되지 않아서 그래야 한다 하더라고요.

핸드폰을 두 개 사용하고 있으나 현재 아이폰의 경우 개인 폰으로 다양한 업무에 활용하는 폰으로 그냥 256사이즈도 충분할 것 같아서 저는 256사이즈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가 유지해야 하는 요금제와 약정 등을 꼼꼼하게 알려주시고 확인하셨습니다. 저도 몇 번을 저의 상황을 말씀드리고 저에게 가장 적합한 번호 이동이 맞는지 확인하였고요.

매장이 붙어 있는 강변 테크노마트다 보니 아무래도 마스크를 많이 쓰고 계시고 덩치가 있으셔서 처음에는 조금 무섭다는 인상을 받기도 했지만, 이야기를 하실수록 서슬 서슬 하시고 저를 생각하는 마음이 보이며 저에게 솔직한 답변을 하셨습니다. 아이폰 11프로를 사용하고 있지만, 맥세이프를 사용하고 있지는 않아서 맥 세이프 폰 케이스를 준비해 주시고, 액정보호 필름도 서비스로 진행해 주셨어요.

아이폰 15프로의 경우 C 타입으로 변경되어 있다 보니 아무래도 갤럭시와 편하게 충전할 수 있고, 맥 세이브를 통해 무선으로도 사용 가능하니 아무래도 아이폰 11프로보다는 편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화번호 등은 옮길 필요 없고 하나하나 새 폰 쓴다는 생각으로 설정해 보고자 합니다. 맥 전용 C 타입 케이블을 보니 얇은 케이블에서 변경되어 강한 케이블 상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맥을 살 때 늘 들어있는 애플 스티커는 여전히 들어 있습니다. 항상 따로 사용해 본 적은 없는 이 스티커는 어디에 붙여서 써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냥 주시는 건 좋은데 활용도도 좀 생각해 주시면 어찌 좋을까? 애플에 저 애플 스티커를 붙이기도 애매하고 10개도 넘지만 쓴 적 1도 없는 1인입니다.

아이폰 15프로 사전예약에 실패하신 분들이나 저처럼 바로 애플을 써보고 싶은데 현금을 주고 구입하기는 부담스러운 분들은 이든 모바일에 가서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현금을 주고 구입하자니 100만 원이 넘는 금액이다 보니 좀 부담되더라고요. 그래서 번호 이동을 하여 통신 요금에서 나가도록 저는 구입 완료했습니다.

이든 모바일의 경우 제가 상황을 꼼꼼하게 이야기하고 상담했는데 적절한 대응을 해주시고 친절하셔서 소개해 드리고 싶어서 오늘 포스팅을 합니다. 이든 모바일 대표님 오늘 처음 봤고, 저도 아이폰 11프로를 쓰다가 오랜만에 강변을 찾은 거라 어떻게 구매해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그래도 좋은 분을 만난 거 같아 포스팅해서 소개해 봅니다.

강변 테크노마트의 6층 092호와 105호를 두 개 쓰고 계셨으며 빠르게 아이폰도 공수해오셔서 다른 분이 구입하기 전에 구매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대표님의 촉이 좋으니 빠른 선택으로 인해 저도 편안하게 아이폰 15프로를 구매해 올수 있었습니다. ; ) 사전예약을 통해 구입하지 못하셨거나, 아이폰 마니아 분들은 아이폰 15프로를 강변 테크노마트의 휴대폰 성지를 소개해 봅니다.

서울특별시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테크노-마트21

※본 포스팅은 실제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