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4 프로 가격 색상 바로 알아볼게요

얼마전 삼성에서 갤럭시 플립4, 폴드4가 나왔는데요. 이번에는 애플에서 아이폰 14 시리즈를 공개하였습니다. 아직 국내 최종 출시일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색상과 가격 그리고 스팩이 공개되었는데요. 오늘은 아이폰 궁국의 시리즈인 아이폰 14 프로 가격 색상을 알아보겠습니다.

아이폰 14 프로는 현재까지 출시되는 모든 스마트폰 중에 가장 성능이 좋은 폰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도 엄청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됩니다.

애플에서 출시할 때 이전 시리즈인인 13보다 가격이 안오를 예정이라고 발표했는데요. 과연 가격이 그대로 일지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아이폰 14 프로 : 155만원

아이폰14 프로 맥스 : 175만원 인데요.

저장 용량에 따라 가격이 좀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고환율 등 여러 사유에 따라 한국 시장에서 실제 가격은 좀 더 올라갔습니다.

아이폰 14 프로와 프로 맥스는 카메라, 성능, 디스플레이 모두 최고 사양입니다.

두 모델의 중요 차이는 디스플레이 크기와 배터리 시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폰 14 프로는 15.4cm 디스플레이, 최대 23시간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고요.

아이폰 14 프로 맥스는 17.0cm 디스플레이, 최대 29시간 동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아이폰 14 프로 색상은 스페이스 블랙/실버/골드/딥 퍼플 4가지 입니다. 모두 각자 매력이 있기 때문에 개인 선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Ceramic Shield 소재와 스테인리스 스틸 디자인으로 매우 고급스러운 디자인입니다.

저장용량은 128GB, 256GB, 512GB, 1TB 4가지 입니다. 1TB라니 정말 저장용량이 대단하네요. 대신 가격이 많이 비싸지겠죠.

아이폰 14 프로와 프로 맥스 크기와 무게 입니다. 크기를 가장 중점으로 보시고 결정하시면 됩니다.

아이폰 14 프로와 프로맥스는 모두 A16 칩을 사용했는데요. 스마트폰 현존 최강 CPU와 GPU이니 스팩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됩니다.

지금까지 아이폰 14 프로 가격 색상을 알아봤는데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향후 자세한 출시일자가 나오면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