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아이폰 업데이트후 충전속도 빨라져

이번에 아이폰17.2 업데이트후 무선충전속도가 2배 이상 빨라졌다는 소식입니다.

업데이트후 다운그레이드로 오히려 안좋은 이미지를 쌓아가던 애플이 언론을 의식한걸까요.

아이폰 17.2 업데이트후 무선충전속도가 2배까지 빨라진이유에는 QI2 충전기술이 한몫을 하고있습니다.

기존에는 아이폰14에서만 가능하던 Qi2 무선고속충전이 아이폰12까지 확장된것인데요.

이런 업데이트의 배경에는 아무래도 삼성전자의 갤S23 AI업데이트에도 한몫을 한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업데이트는 신모델의 기준으로만 업데이트를 진행 했기 때문에 불과 1년전에 산 유저들을 실망시키거나 포기하게 만들곤 했었지만 갤23의 AI업데이트는 1년전 제품이라도 최신 제품의 기능을 쓸수있다는 인식을 각인시켜주는 계기가 되었다고 볼수 있습니다

이런 갤럭시의 업데이트를 대응하고자 애플역시 최신업데이트로 구형 아이폰까지 적용받을수 있다는점을 강조한것 같습니다.

물론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전까지의 애플의 행보를 보면 아이폰 신제품에 업데이트는 논란이 된적이 없으나 구형 아이폰의 대한 업데이트 논란은 항상 있었기 때문인것으로 보입니다.

어찌 되었던 뭐 좋은결과임에는 반박할 여지가 없기때문에 구매자들 입장에서는 이렇게 기업끼리 경쟁하는건 구매자인 저희에게 이익으로 돌아오기때문에 언제나 환영할만한 일 입니다.

또 새로운 소식이 들려오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파란모바일

하트와 서로 이웃추가는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