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안전하고 편리한 SKT 휴대폰 결제하고 아이클라우드 무료 사용하기

아이폰 사용자라면 애플이 제공하는 앱스토어 사용이 필수입니다.

좋은 무료 앱들도 있지만, 좋은 기능을 사용하려면 인 앱 결제를 하거나, 유료 프로그램 구매가 필수죠.

앱스토어 결제를 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저는 주로 통신사 휴대폰 결제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SKT 휴대폰 결제가 좋은 이유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가장 큰 장점은 신용카드, 체크카드 등의 금융 정보 없이 지불 방법만 변경을 해서 사용을 할 수 있다는 것이 크고~ 별도의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아도 사용 즉시 문자를 통해 사용 내역을 알려줘 편리하다는 점입니다.

이전에는 휴대폰 결제가 안전하지 못하다는 고정관념도 있었던 것 같은데~ 전혀 그렇지 않죠~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애플 앱스토어 결제 변경이 가능한데 한번 해볼까요?

일단 앱 스토어를 실행합니다.

앱 스토어 화면의 우측 상단에 Apple ID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가장 상단의 내 초상화가 있는 부분을 선택하여 계정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바로 하단의 Game Center를 선택하면 다른 항목이 표시가 되니 주의하세요~

계정 설정으로 들어가면 나의 Apple ID가 표시가 되고~ 바로 아래에 가족 공유, 지불 방법 관리 등의 메뉴가 보입니다.

이제 여기에서 지불 방법 관리를 선택을 합니다.

저는 이미 SKT 휴대폰 결제를 사용하고 있는 게 보이네요?

만약 다른 지불 방법을 사용한다면 다른게 보이겠죠?

이게 지불 방법 추가를 선택을 합니다.

지불 방법 추가에서 휴대폰을 선택하고, 이 휴대폰 번호 사용 혹은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됩니다.

이후에 뒤로 갔을 때 저처럼 휴대폰 번호 뒷자리가 보이면 설정 완료입니다.

앱스토어와 애플 뮤직에서 애플 ID 계정의 지불 정보를 바꾸는 것만으로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간편할 뿐 아니라 지불 정보 변경 시, 애플 TV, 애플워치 등을 포함한 모든 애플 디바이스에 자동으로 적용되어 편리합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결제 후 결제 내역이 문자 확인이 가능하고, 일별, 월별 한도 설정이 가능하여 과소비를 막을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에요.

저도 게임을 좋아해서 인 앱 결제를 상당히 많이 하는 편인데~ 내가 원하는 캐릭터가 나오지 않아 정신없이 게임 재화를 구매하는 경우가 있는데 문자가 계속해서 오니 어느 순간 정신을 차리게 되더라고요.

SKT 휴대폰 결제 한도는 모바일 T 월드 내에서 쉽게 설정이 가능합니다.

환전 수수료가 없다는 것도 매우 큰 장점이라 생각되는데요~

휴대폰 결제를 하는 경우 해외 승인 수수료와 원화결제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고, 구매 내역은 통신 요금에 합산 청구되기 때문에 합리적이죠.

그리고 SKT 고객이라면 절대 놓치면 안 될 이벤트!!

바로 아이폰 아이클라우드 50GB를 3개월 무료 체험 기회입니다.

신청 기간은 2023년 4월 30일까지인데요~

아이폰에서 위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가입하기를 누른 다음에 아이클라우드 무료 3개월 코드를 받을 수 있어요.

받은 코드를 아이클라우드에 입력하면 3개월 무료 사용이 가능합니다.

3개월 이후 자동으로 정상요금 부과(1,100원/월, 부가세 포함) 되니 참고하세요.

SKT 휴대폰 결제를 사용하면 1개월 더 추가가 되어, 4개월 무료로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하니 더 바람직하죠?

참고로 1개월 추가 구독 금액은 청구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이렇게 해서 편리하고 안전한 SKT 휴대폰 결제를 아이폰에서 사용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아이클라우드를 최대 4개월 무료 사용할 수 있는 장점도 있지만~

금용 정보 입력 없이 결제 가능하여 정보 유출에 대한 문제가 없고, 본인 승인이 있어야만 결제가 가능하여 안전합니다.

2차 보안, PASS 앱 인증을 통한 사용으로 안정성도 높아 더욱 바람직하네요~

무엇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겠죠?

궁금하신 점 있으면 언제라도 질문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