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프로맥스 전당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소중한 물건 헐 갋으로 팔지 말고, 잠시 맡기고 현금으로 쓰세요

아이폰15프로맥스 전당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전당 받는 것이 쉽지 않아졌네요. 무슨 말일까요? 이런 내용입니다. 얼마전에 전당을 하기 위해 고객님께서 방문 하여 주셨습니다. 그런데 헉 이번에 애플에서 도난 당한 기기 보호 라는 기능이 나왔습니다. 이 기능이 뭘까요?

" 도난당한 기기 보호' 는 Face ID가 설정되어 있어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왔네요. 이게 무슨일까요?

자세한 것은 공지 사항에 따로 올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만, 새롭게 이 기능이 생기면서 타 지역이나 새로운 지역을 방문하여 암호를 끄거나 #아이폰 에 로그아웃을 하려고 하면 1시간을 기다려야 한답니다.

이거는 반대로 이야기를 하면, 제가 휴대폰을 판매 할때에도 적용이 되는 것이니 혹 판매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이 부분을 꼭 아시고 거래하셔야 합니다. ~ 그러니 꼭 face ID 에서 암호를 끄고, 꼭 아이폰에 로그아웃을 하셔야 합니다.

사실 이렇게 말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이번에 오신 고객님도 그렇고 전에 고객님도 그러하셨습니다. 원칙적으로 제품을 보는 앞에서 비밀번호와 로그아웃을 하였는데, 고객님께서 오셔서 비밀번호 해지를 하려고 하는데... 헉 ~ 1시간이 지나야 비밀번호 삭제와 아이폰 로그아웃을 할 수 있더라고요.

고객님 돈이 급하신 상황이고, 저희 입장에서는 바로 #전당 진행을 하여 드리지도 못하고, 뭐 이런 상황이었습니다.

덕분에 한시간을 고객님과 함께 하였네요. 뭐 덕분에 고객님에 대화도 하여 보았고, 담배 함께 피우면서 이런 저런 이야기 오랫만에 들어 보았습니다.

하시는 일과 자녀 이야기, 세상 사는 이야기를 알게 되었습니다. 다 삶이 달라서 뭐가 맞다 아니다는 말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삶을 살아가면서 위기는 누구에게나 한번은 오는지라 그 위기가 지금 인 것일 뿐이지요.

잠시나마 도움이 되어 해결을 할 수 있다면, 저는 그것만으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덕분에 1시간 기다렸다가 비밀번호와 로그아웃을 하였고, #아이폰15프로맥스 를 담보로 대출 진행하여 드렸습니다. 현재까지도 #아이폰 은 가격대가 나오기 때문에 전당 하시더라도 높은 가격에 전당 가능하세요.

저희 #건대전당포 에서는 이렇게 #스마트폰전당포 답게 휴대폰도 전당을 받고 있습니다. 물론 본인에 물품이어야하고요. 혹 급하신데 바로 해결이 안 되는 경우도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하여 고객님에게 다양한 제안도 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고객님께서 부담 없이 갚을 수 있으며 찾아 가실 수 있도록 하여 드리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이런 부분에서는 고객님도 함께 지켜 주셔야만 같이 해결 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저희 #전당포 는 24시간 상담이 가능합니다. 혹 금전적인 부분에서 문제다 되어 해결이 힘든 경우 한번 문의 하여 주시면 함께 고민하고 함께 해결 하고자 노력하는 #아이티전당포 가 되겠습니다. 편하게 문의 주시고, 혹 전화 문의가 부담 스러우시면, 톡톡으로 문의 주시면 됩니다. 단 상담에서 제약은 있지만 고객님에 편하게 문의 하실 수 있을 것이랍니다.

이렇게 오늘은 #아이폰전당 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새롭게 변한 정책에 의해서 조금은 불편하겠지만, 조금만 신경쓰면, 더욱 편하게 전당도 가능하니 항상 긍정적인 마인드로 생각하자고요. ^^

지금까지 건대아이티전당포 지킴이였슴당.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고,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상호 : 건대아이티전당포 ( #24시간전당포 )

전화 :

주소 : 서울시 광진구 아차산로 229 한림포스빌 709호

(2호선,7호선 건대입구역1번 출구 한림타워 건물 7층 709호 )

서울특별시 광진구 아차산로 229

건대아이티전당포 취급 품목에 대해서 알아 보겠습니다. 취급 안내 대출금리 : 연 20%이내 대출기간 : 1개...

blog.korea-iphon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