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방해금지모드 전화 상대방 연결음 문자오면
안녕하세요 보일러가고장나서울지 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이폰 방해금지모드 전화 상대방 연결음 문자오면에 대하여 간단하게 작성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방해금지모드 같은 경우 기기가 잠겨 있는 동안 전화나 경고 및 알림 소리가 나지 않도록 설정하는 기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즉 아이폰을 사용하지만 아무 알림을 받지 않겠다는 모드라고 볼 수 있으며 영화관, 도서관 등등 집중이 필요할 때에 사용하면 좋은 기능입니다.
전화 같은 경우 특정인으로부터 걸려온 전화는 허용할 수 있고 반복적으로 걸려온 전화 허용을 해두면 3분 이내에 같은 사람에게서 걸려 오는 두 번째 전화는 착신 벨소리가 울리게 설정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방해금지모드 상태에서 상대방이 전화를 걸면 어떤 연결음이 나오는지에 대하여 궁금하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방해금지모드인 상태에서 상대방이 전화를 걸게 되면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어 잠시 후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멘트가 나오게 됩니다.
방해금지모드 반복적으로 걸려온 전화 허용을 하지 않는 이상 계속 전화를 걸어도 해당 멘트가 나오게 됩니다.
전화가 왔다는 표시는 전화 앱 부재중 배지가 나타나게 되며 이 배지 알림을 보고 전화가 왔다는 것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문자 같은 경우는?
문자 같은 경우에도 따로 알림은 오지 않고 문자 앱 배지 알림 표시가 나타나며 해당 표시로 문자가 왔다는 것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즉 방해금지모드에서는 별도로 알림이 없고 배지 표시로 알 수 있으며 직접 들어가 문자 확인이 가능합니다.
잠금 화면 상태에서 전화가 왔는지 문자가 왔는지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화면 중간 부분을 아래에서 위로 가볍게 쓸어올려 줍니다.
화면 중간을 아래에 위로 가볍게 쓸어올려주면 위와 같이 알림 센터에서 전화와 문자가 왔는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럼 여기까지 포스팅을 마치며 아이폰 방해금지모드 전화 상대방 연결음 문자오면에 대하여 간단하게 알아보는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