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이 아이폰의 AI를 위해 OpenAI와 논의 합니다.

Apple Inc. has renewed discussions with OpenAI about using the startup’s technology to power some new features coming to the iPhone later this year, according to people familiar with the matter.

www.bloomberg.com

애플은 구글과도 논의를 진행 중 이며, iOS18 업데이트에서 AI 챗봇을 강화하기 위한 협상을 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에 익숙한 사람들에 따르면 애플은 올해 말 아이폰에 출시될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OpenAI와 논의를 재개했다.

두 회사는 가능한 계약 조건과 OpenAI 기능이 차기 iPhone 운영 체제 인 Apple의 iOS 18에 통합되는 방법에 대해 논의하기 시작했다고 비공개의 신원을 가진 사람들이 말했습니다.

Apple은 어떤 파트너를 사용할지 최종 결정을 내리지 않았으며 거래가 성사될 것이라는 보장도 없습니다. 궁극적으로 OpenAI와 Google 모두와 계약을 체결하거나 아예 다른 업체를 선택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차기 아이폰 운영체제에는 사람처럼 들리는 텍스트를 생성할 수 있는 AI 소프트웨어인 애플의 자체 대규모 언어 모델을 기반으로 하는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이 포함될 예정이지만, 애플은 OpenAI의 ChatGPT와 유사한 챗봇과 유사한 기능을 제공할 파트너도 모색하고 있습니다. 블룸버그는 지난 3월 이 논의에 대해 처음 보도했으며, 여기에는 AI 스타트업인 Anthropic도 포함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