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아이폰스냅 담스냅■ 기타 공지사항

아이폰 서브 스냅, 담스냅 블로그에 업로드 되는 사진/영상물은 아이폰으로 촬영하였습니다.

모든 저작권은 담스냅에 있고, 2차 가공 또는 무단 도용을 금지합니다.

기타 공지사항

1. 메인스냅/영상 업체에 아이폰서브스냅 동시 촬영 가능여부 사전에 확인한 후, 문의해주세요.

/하객의 위치에서 촬영되며 메인작가 동선이 최우선됩니다. 단상 및 버진로드에 올라가서 촬영하지 않습니다.

/메인스냅/영상 업체의 규정에 따라 담스냅을 취소해야하는 경우, 환불 불가합니다.

/메인스냅없이 본식 아이폰스냅만 신청하실 수 없습니다. (돌잔치만 가능)(아이폰스냅 특성상 포즈 디렉팅이 불가합니다.)

2. 타 아이폰 스냅 업체와 이중계약은 불가합니다. (친구인 척 촬영 불가합니다.)

3. 원본 사진(500~700장)은 세로 촬영을 기본으로 진행하고, 같은 식장, 같은 홀이라도 본식 상황이나 다양한 요인(하객인원, 메인스냅&영상 인원 및 동선, 식장 규모, 조명 등)에 따라 컷 수와 구도가 샘플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플리커, 번짐, 노이즈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사유로 환불 불가합니다.) 밝기, 수평, 색감 등 러프하게 촬영된 채로 전송됩니다. (눈 감은 사진, 심하게 흔들린 사진 등은 삭제하고 보시기 편하게 셀렉해서 드려요.)

3-1. 담스냅 5인 여자작가 크루 중 스케줄 맞게 랜덤 배정됩니다. 대표의 담스냅 촬영 인사이트를 흡수한 5인의 크루원은 촬영 퀄리티의 표준화를 위해 매주 교육과 피드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4. 작가pick 베스트컷 18장 보정은 고객님께서 셀렉하실 수 없습니다. 피부 보정, 얼굴&바디라인 정리, 색감 조정 등 포토샵 작업이 적용됩니다. (자연스러운 보정으로 본연의 아름다운 모습을 해치지 않는 선까지만 보정이 가능하며, 과도한 변형이나 디테일한 수정 요청은 불가합니다.)

5. 초상권 동의를 해주신 경우, 작가 보정컷은 홍보 목적으로 활용될 수 있고, 담스냅 SNS 업로드용으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업로드 후 변심으로 인한 삭제 요청시 할인이 취소됩니다. (해당 경우, 담스냅은 고객에게 페이백 요청할 수 있습니다.)

6. 모든 사진/영상의 저작권은 담스냅에게 있습니다. 인물의 얼굴이 나오지 않은 사진, 영상(블러 처리된 사진 포함)은 초상권 동의와 별개로 담스냅 블로그&인스타그램 등 SNS 업로드용으로 사용 될 수 있습니다. (불편하신 분들께서는 미리 말씀 부탁드립니다.)

7. 담스냅 SNS에 업로드된 사진들은 작가pick 베스트컷입니다. 필수로 원하시는 컷이 있으시면 사전에 정확하게 요청해주셔야합니다.

8. 주요 타임에 (신부 입장/플라워샤워 등) 혼잡한 하객상황으로 인해 주인공 외 다수의 인물이 포함될 수 있으며, 원하는 구도로 촬영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9. 예약 완료시 타인에게 양도 불가합니다.

10. 본식 일주일 전에 꼼꼼한 질문지 작성 해주셔야합니다. (답변은 촬영시 큰 도움이 됩니다.)

11. 노쇼 시 결제 금액의 3배를 보상합니다. 5인의 크루로 활동 중이며, 대체 가능한 인원이 있어서 안심하셔도 됩니다.(친여동생의 결혼식이라고 생각하고 책임감있게 촬영중입니다.)

- 천재지변, 각종 사고에 의한 신체의 손실로 촬영이 불가능할 경우 100% 환불해드립니다. 이 경우에는 업체에서 증빙자료를 제출합니다.

12. 취소 위약금 및 환불 규정

입금일 이후 7일까지 취소 : 결제 금액의 100% 환불 가능

촬영 예정일 60일 전 취소 : 결제 금액의 90% 환불 가능

촬영 예정일 59~30일 전 취소 : 결제 금액의 30% 환불 가능

촬영 예정일 29~당일까지 취소 : 결제 금액의 전액 환불 불가

(* 결제 금액 : 기본 상품과 유료 옵션이 모두 포함된 금액입니다.)

13. 촬영 일자 변경 1회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해당 일자에 담스냅 촬영이 가능한 경우에만 변경이 가능합니다. 촬영 스케줄이 불가능한 경우 일자 변경이 불가능하며, 취소 위약금 및 환불 규정에 의해 예약의 취소됩니다.) (2회 부터는 수수료 10%가 발생됩니다.)

담스냅

010-5633-5323

팔로워 103명, 팔로잉 79명, 게시물 3개 - 대구 아이폰스냅 | 담스냅(@damsnap_official)님의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보기

www.instagram.com

문의 : 카카오톡채널

🔎 담스냅 or damsanp

담필름의 두번째 이야기 담스냅 입니다. (아이폰서브스냅)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