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결정! 아이폰 13 Red!!! 개봉기 [쿠팡리뷰]

아이폰 14는 어떻게 하고 13?

1. 나에게 필요한 기종은?

굳이 최신형 기종일 필요 없고 사진 찍는 것, 톡, 게임도 카트라이더 정도밖에 안 하니 사양이 13이어도 충분했어요.

2. 아이폰 13시리즈가 지금 할인율이 좋아요.

쿠팡에서 15~16% 할인까지 하고 있어요. 아무래도 신상 들이기 전에 창고 대방출 느낌이죠.

현재 신한은행이 가장 높은 할인을 해줍니다.

7개월 무이자 그 이상은 부분 무이자이고요.

3. 13 미니 vs 13 vs 13퍼센트

13퍼센트로 갈아탔다가 뽑기 운이 나빠서 전화 연결이 됐다 안됐다 해서 교환하려고 했더니 하필 내 모델이 품절이 되었다. 하여 교환이 아닌 반품을 하고 다시 아이폰se 2를 계속 쓰고 있었습니다. 인연이 길구나... 다 좋은데 블로그를 다시 시작하고 보니 사진과 용량, 배터리 시간이 아쉬웠어요.

4. 기본으로 가자! 자신의 취향 및 실사용 장단점 반영.

프로는 사진은 좋았지만 무거워서 잘 들지를 않았고, 미니가 제일 유력했는데 '오타를 또 겪어야 해?'라는 짜증이 올라오더군요. 크기는 사실 제일 마음에 드는데. 그러면 기본으로 가지 싶었어요. 13 미니와 13은 크기 차이만 나지 사양은 거의 비슷하다고 합니다.

[아이폰13 실제 개봉기]

애플 박스는 예쁘죠. 심플하고 군더더기 없어요. 실제 레드 색상보다 박스의 레드 색상이 밝아요. 어떤 면으로는 더 이쁜 빨강 같기도 하고요.

채도가 낮은 어두운 빨강색입니다. 색도 고민 많이 했어요. 흰색, 핑크에서 고민하다가 남편의 추천으로 안써본 레드로 급 결정!! 예쁘네요. 알사탕 같은 느낌?

안녕하세요

환경을 생각해서 고속충전기 헤드를 안줘요. ㅋㅋ 저는 이미 사서 가지고 있기에 괜춘.

언젠가부터는 휴대폰 노예계약은 하지 않고 있어요. 다 마음의 짐이 된달까. 그냥 내가 마음에 든 핸드폰을 구매해서 알뜰폰 요금제를 쓰고 있어요. 하여 기기 옮기는 게 자유로워요. 한 달에 휴대폰 요금으로는 통화, 문자 무제한에 데이터 7기가를 쓰고 1만원이 넘지 않아요. 데이터는 여행을 가지 않는 이상 반도 못 쓰고 있고요.

결론

1. 아이폰 신상 14 출시가 바로 코 앞이지만, 저는 아이폰 13 기본을 선택했습니다. :)

2. 아이폰은 꼭 쿠팡에서 사세요! 로켓와우회원이면 한달 이내 교환, 반품이 쉬워요. 뽑기 운이 나빴을 때 대응이 가장 편하고 할인도 많이 해서 가격도 저렴하구요.

여러분은 어떤 걸 선택하시겠어요?

아이폰 13으로 찍은 무보정 사진 대방출

아래는 동영상으로 촬영 했어요.

아이폰 13 같은 모델에서도 색상, 용량별 할인혜택이 달라요. 13에서는 레드랑 그린, 블루, 흰색이 제일 저렴했구요. 카드사별 혜택도 차이가 크니까 꼭 확인하세요. 혜택이 항상 존재하는 건 아니니까 적당한 가격에 구매하시길 추천 합니다.

저는 와우회원이어서 쿠폰 혜택 + 신한카드로 결제해서 15% 더 할인 받았어요.

아이폰 13 레드 128을 약 91만원에 구매 했습니다.

제 리뷰가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댓글 링크를 통해 구매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